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하여 욕설, 비방, 광고, 반복게시물, 연락처가 불분명한 경우 등은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게시한 작성내용으로 인한 법적 문제 발생시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에 남기신 연락처는 처리결과를 알려드리기 위함이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동일 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민원은 「다량민원 게시판을 별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다량민원으로 분류 시 알림 없이 게시판 이동이 될 수 있습니다.

공단 시설이용 문의 상담은 「이용문의」, 칭찬글은 「칭찬합시다」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진동복지관 수영레인 현행유지건 상세보기

진동종합복지관 진동복지관 수영레인 현행유지건
작성자 김…
댓글 0건 작성일 2019-01-14

본문

몇년씩 수영을 즐겁게 다니고 있는 회원입니다. 갑자기 레인을 줄인다는게 왠말인가요?한번 등록을 놓치면 몇시간씩 기다려 등록을 해야할만큼 수요가 많은데..  레인 증축도 아니고 강습반 레인들 자유수영으로 변경한다는건 불합리합니다. 한사람의 민원으로 레인이 바뀐다는건 정말 인정할수없는것 같습니다. 공단에서 다수의 이익이 뭔지 잘 생각해서 해결해주시길 바랍니다.
「진동복지관 수영레인 현행유지건」에 대한 답변글
작성자 : 민원담당 / 담당시설 : 진동종합복지관 / 작성일 : 2019-01-16 14:16:59

○ 고객님 반갑습니다.

   『진동복지관 수영레인 현행유지건에 관한 글을 잘 읽어 보았습니다.

 

○ 먼저 저희 진동종합복지관을 장기간 이용해 주시고 애정어린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리며, 말씀하신 내용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 공공시설인 진동종합복지관은 한명의 민원이라도 존중을 해서 시설을 운영하고자

    자유수영 이용레인 검토를 하는 과정에서 본의아니게 물의를 일으키고 많은 강습반

    회원님들께 큰 불편을 초래하였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 깊이 사죄드립니다.

 

금일 수영강습반 회원님들과 면담 시 말씀드렸던 바와 같이, 다수가 원하는 방향으로

    최대한 많은 이용객들이 복지관을 이용하실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운영상의 혼선으로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죄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은

    진동종합복지관(055-712-0258)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웃음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