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도대체 수영장 강사가 왜필요할까요?
우린 왜 강습료 내가며 새벽일찍일어나 수영장에 가는걸까요?
가르치는게 싫으면 강사를 안하면 되지 왜 운동하러오는사람들한테 온갖짜증을 부리는 걸까요?
몰라서 배우러가는건데 모른다고 화내고 시범보여달라면 자긴 그런거 하는사람 아니다하고!
도대체 강사의 역할이 뭔가요?
한달동안 참다참다 도저히 이건 아니다싶어 이틀남겨진 상황에 글남깁니다.
창원시설공단은 강사평가를 1도하지않습니까?
요즘같은 세상에 어떻게 이런갑질하는 강사가 사설수영장도 아닌 창원시설공단에서 관리하는 수영장에서 강습을 하게 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속상한 마음에 글올려봅니다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 고객님의『아침6시 고급반』에 관한 글 잘 읽어 보았습니다.
○ 먼저 우리누리청소년문화센터를 이용하시는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하오며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립니다.
- 금일 해당 직원의 지도자 자질 교육 및 친절교육을 실시하였으며
향후 동일 민원발생시 엄중 처벌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고객서비스 향상 및 시설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우리누리문화센터 김혜원(712-0348)로 연락해 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행복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하여 욕설, 비방, 광고, 반복게시물, 연락처가 불분명한 경우 등은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게시한 작성내용으로 인한 법적 문제 발생시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