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누리청소년문화센터
우리누리청소년문화센터 수영장 수온
작성자 조…
댓글 0건
작성일 2019-09-27
본문
초등학생 1학년인 아이가 일주일에 두번씩 우리누리청소년문화센터에서 수영레슨을 받습니다.
작년까지는 올림픽수영장에서 레슨을 받았습니다.
날씨가 싸늘해졌는데 아이가 수영장 물 온도가 너무 차갑다고 합니다.
수영장만 다녀오면 코를 훌쩍훌쩍하네요
올림픽수영장에 비해 물 온도가 너무 차갑다고 합니다.
아이들은 어른들에 비해 기온 차가 나면 항상 감기를 달고 삽니다.
수영장 물 온도를 좀 따뜻하게 해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작년까지는 올림픽수영장에서 레슨을 받았습니다.
날씨가 싸늘해졌는데 아이가 수영장 물 온도가 너무 차갑다고 합니다.
수영장만 다녀오면 코를 훌쩍훌쩍하네요
올림픽수영장에 비해 물 온도가 너무 차갑다고 합니다.
아이들은 어른들에 비해 기온 차가 나면 항상 감기를 달고 삽니다.
수영장 물 온도를 좀 따뜻하게 해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우리누리청소년문화센터 수영장 수온」에 대한 답변글
작성자 : 민원담당 / 담당시설 : 우리누리청소년문화센터 / 작성일 : 2019-09-27 12:59:46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 고객님의 『우리누리청소년문화센터 수영장 수온』에 관한 글 잘 읽어 보았습니다.
○ 먼저 저희 우리누리청소년문화센터 이용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은 유선상 안내해드린 통화내용과 같습니다.
○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우리누리청소년문화센터 담당자(T:712-0343)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하여 욕설, 비방, 광고, 반복게시물, 연락처가 불분명한 경우 등은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게시한 작성내용으로 인한 법적 문제 발생시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