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하여 욕설, 비방, 광고, 반복게시물, 연락처가 불분명한 경우 등은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게시한 작성내용으로 인한 법적 문제 발생시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에 남기신 연락처는 처리결과를 알려드리기 위함이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동일 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민원은 「다량민원 게시판을 별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다량민원으로 분류 시 알림 없이 게시판 이동이 될 수 있습니다.

공단 시설이용 문의 상담은 「이용문의」, 칭찬글은 「칭찬합시다」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사물함 이용 상세보기

우리누리청소년문화센터 사물함 이용
작성자 송…
댓글 0건 작성일 2019-09-30

본문

저는 우리누리청소년 문화센터에서 수영을
배우는 회원입니다.
수영장 부대시설인 샤워시설이나 사물함이 부족하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어 사물함 이용까지 3개월 대기가 있다는 것을
수용했고 기다렸습니다.
그러다 어제 사물함이 자리가 났으니 10/1 까지
사물함 등록을 해달라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오늘 등록하기위해 왔는데
사물함 등록시 작성했던 종이가 없어서 안된다는
말을 듣고 다소 황당한 기분이 들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우리누리센터에서는 사물함 대기 등록당시
신청서 종이를 하나 작성하도록 하고있었고
그 종이의 반은 센터에서,나머지 반은 회원이 가지고있도록했습니다.
그 신청서 종이에는 잃어버릴 경우 사물함 등록이 안된다는 문구가 적혀있었고
저도 인지를 했습니다.
물론 그 종이를 잃어버린 것은 제 잘못입니다.
그런데 하루 이틀도 아니고 삼개월이면
두꺼운종이도 아니고 a4 반쪽짜리 종이를
잃어버릴 사람은 생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회원증도 분실하면(물론 돈을 받긴하지만)
재발급을 해주는데
그 종이 한 장 잃어버린 것은 재발급도 안되고
사물함등록도 안된다는 것은 비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그 종이가 없어서 신분 확인이 안된다하면이해가 됩니다,
하지만 이미 센터에서 제 핸드폰번호를
알고 "사물함을 등록하라"는 문자까지 보낸상태이고
저는 수영장 정기회원이기 때문애
"회원증"역시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애서 왜 굳이 센터에서는 그 "신청서 종이"를 굳이
요구하는지 합당한 이유를 알고싶습니다.
종이를 요구하는 합당한 이유가 있다면 알려주시구
그렇지않다면
다른방법으로 신분확인 후 사물함이용을
할 수있게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특별한 이유도 없이 "신청서 종이가 없으면 사물함등록이 안된다"라고
하는 것은 3개월 기다린 회원에 대한 예의도 아니고
그저 이전 습관을 답습하는것이라고 밖에 여겨지지
않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물함 이용」에 대한 답변글
작성자 : 민원담당 / 담당시설 : 우리누리청소년문화센터 / 작성일 : 2019-10-01 15:19:28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고객님의 사물함 이용에 관한 글 잘 읽어 보았습니다.

 

먼저 저희 우리누리청소년문화센터 이용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은 유선상 안내해드린 통화내용과 같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우리누리청소년문화센터 담당자(T:712-0307)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