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누리청소년문화센터
공사기간 중 시설 방문 관련
작성자 김…
댓글 0건
작성일 2019-11-03
본문
안녕하세요..
11월 10일에 마스터즈대회 핀수영을 신청했는데요...
오리발을 제가 센터에 있는 오리발 사물함에 두고 10월을 마무리 했습니다.
대회 참가 때문에 오리발을 찾아가야되는데 공사기간 중에 시설 방문이 가능한지 궁금하여 글 올립니다
이와 더불어서 개인적으로 공연할 일이 있어서 간단하게 춤연습해야되는데 2층 연습실을 청해서 이용할 수도 있는건가요
11월 10일에 마스터즈대회 핀수영을 신청했는데요...
오리발을 제가 센터에 있는 오리발 사물함에 두고 10월을 마무리 했습니다.
대회 참가 때문에 오리발을 찾아가야되는데 공사기간 중에 시설 방문이 가능한지 궁금하여 글 올립니다
이와 더불어서 개인적으로 공연할 일이 있어서 간단하게 춤연습해야되는데 2층 연습실을 청해서 이용할 수도 있는건가요
「공사기간 중 시설 방문 관련」에 대한 답변글
작성자 : 민원담당 / 담당시설 : 우리누리청소년문화센터 / 작성일 : 2019-11-04 13:48:43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 고객님의 『공사기간중 시설방문 관련』에 관한 글 잘 읽어 보았습니다.
○ 먼저 저희 우리누리청소년문화센터 이용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은 유선상 안내해드린 통화내용과 같습니다.
○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우리누리청소년문화센터 담당자(T:712-0307)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하여 욕설, 비방, 광고, 반복게시물, 연락처가 불분명한 경우 등은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게시한 작성내용으로 인한 법적 문제 발생시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