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하여 욕설, 비방, 광고, 반복게시물, 연락처가 불분명한 경우 등은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게시한 작성내용으로 인한 법적 문제 발생시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에 남기신 연락처는 처리결과를 알려드리기 위함이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동일 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민원은 「다량민원 게시판을 별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다량민원으로 분류 시 알림 없이 게시판 이동이 될 수 있습니다.

공단 시설이용 문의 상담은 「이용문의」, 칭찬글은 「칭찬합시다」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수영장 이용시 불편사항 상세보기

우리누리청소년문화센터 수영장 이용시 불편사항
작성자 박…
댓글 0건 작성일 2019-12-29

본문

요즘 겨울철이라서  그런지  수영장 입장시 물이 너무 찹니다
타시설대비 수온의 온도가 낮은거 같은데 체크 부탁드립니다
감기걸린분들도 많아보입니다
점검부탁드립니다 예전에는 수영장 물온도 측정해서 전공판에 표시도 해주고 하던만 조금 아쉬운점이 있네요
「수영장 이용시 불편사항」에 대한 답변글
작성자 : 민원담당 / 담당시설 : 우리누리청소년문화센터 / 작성일 : 2019-12-31 09:59:36

○ 고객님 반갑습니다.

먼저 우리누리청소년문화센터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이용 중 불편

    사항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드리겠습니다.

○ 현재 수영장 수온은 27.5~28.5ºC로 운영중에 있으나, 기온에 따라 체감온도의 차이가

   있습니다.

   고객님이 지적하신 물 온도에 대해서 수영장내 단열 및 수온 관리에 만전을 기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창원시설공단 우리누리청소년문화센터 민원담당자

    (T:712-0307)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