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창원시시설관리공단

글자 화면확대 원래대로 화면축소
고객의 소리

게시판 이용 시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하지 말아 주십시오.

이용고객 여러분께서 평소 저희 공단에 관한 불편사항이나 공단발전 등 건의사항을 게시하기 위한 코너이며, 접수된 사항은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처리됩니다.

또한 저속한 표현,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명예훼손, 상업성 광고, 정치적 성향의 글, 선거영향, 언론보도 의견 등 게시판 운영의 취지에 맞지 않은 글은 창원시설공단 홈페이지 운영 및 회원약관에 의거 비공개 전환 및 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아울러 신속 정확한 답변을위하여 반드시 주소, 전화번호 등은 정확하게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동일 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민원은 다량민원 게시판을 별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민원해결을 위해 등록된 전화번호로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공단 시설이용 문의 상담은 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성산스포츠센터 주차장 입구 요금소 철거 요청입니다.
작성자 최…
댓글 0건 작성일 2022-06-23

본문

배드민턴 운동을 하는 회원입니다.
항상 센타에 입차할 때 마다 불편한 요금소때문에 조심운전을 하게 됩니다.
저의 집사람도 같이 운동을 하는데 벌써 타이어 펑크가 아니고 측면 파스(째짐)가 나서 타이어를 갈아야 했습니다.
또 같이 운동하시는 형수님도 타이어 펑크를 내고 수리를 했습니다.
이처럼 사용하지도 않는 요금소를 설치해 놓고 센타를  드나드는 사람들만 피해를 입을순 없습니다.
의창스포츠센타도 작년에 입구 요금소를 철거하여 드나드는 사람들이 훨씬 편하게 되었습니다.
해서 성산스포츠센타도 주차장입구 요금소를 철거해 주실것을 강력히 요청드립니다.
「주차장 입구 요금소 철거 요청입니다.」에 대한 답변글
작성자 : 김순실 / 담당시설 : 성산스포츠센터 / 작성일 : 2022-06-24 16:10:19

고객님 반갑습니다.

먼저 저희 성산스포츠센터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시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건의하신주차장 입구 요금소 철거 요청입니다.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 고객님께서 건의하신 요금소 철거와 관련하여 당장 요금소 철거는 어려운

   실정이며, 주차장 출입구 불편 해소 등 차량 진출입이 원활히 할 수 있는

   좋은 방안들을 강구하여 시설이용에 불편함이 최소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요구사항을 바로 해결하여 주지 못하는 점

   많은 양해를 바랍니다.

추가 건의사항은 민원 담당자(T:210-8213)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