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창원시시설관리공단

글자 화면확대 원래대로 화면축소
고객의 소리

게시판 이용 시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하지 말아 주십시오.

이용고객 여러분께서 평소 저희 공단에 관한 불편사항이나 공단발전 등 건의사항을 게시하기 위한 코너이며, 접수된 사항은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처리됩니다.

또한 저속한 표현,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명예훼손, 상업성 광고, 정치적 성향의 글, 선거영향, 언론보도 의견 등 게시판 운영의 취지에 맞지 않은 글은 창원시설공단 홈페이지 운영 및 회원약관에 의거 비공개 전환 및 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아울러 신속 정확한 답변을위하여 반드시 주소, 전화번호 등은 정확하게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동일 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민원은 다량민원 게시판을 별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민원해결을 위해 등록된 전화번호로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공단 시설이용 문의 상담은 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창원축구센터 짐승×끼라는 폭언 들었네요
작성자 신…
댓글 0건 작성일 2022-07-01

본문

6월30일 저녁7시쯤 제1보조구장 위쪽 도로에 주차를 했습니다. 지정주차구역은 아니지만 관례적으로 이용인원들이 주차를 하는 곳인데요.
오늘 한 직원분이 주차로인해 통행방해로 민원이 들어온다고 주차금지안내를 하고 계시더라구요.
저는 따로 전해듣지를 못했고 제가 오기전에도 이미 여러 차들이 주차돼있었습니다. 뭐 이렇다저렇다 어쨋건 불법주차를 한건 제 잘못 입니다. 인정합니다. 하지만 안내하시는 직원분의 폭언은 도를 넘었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주차할때 직원분이 안내를 하고 계시더라구요. 근데 제가 주차를 하자 막 뭐라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죄송합니다 짐만 내리고 곧 빼겠습니다." 하고 짐을 내리는데 그 직원분이 "사람이 말을 하면 알아들어야지 왜 못 알아듣냐 짐승×끼도 아니고" 라고 하시더라구요. 순간 화가나서 한소리 하고 싶었는데 아버지뻘 되는 분이랑 싸우는것도 모양이 안좋아 그냥 참았습니다. 하지만 불법주차 잠시 한게 짐승×끼라는 소리를 들을 정도로 잘못한건가요? 안내하셔서 바로 차량 옮겼는데요. 정말 기분 나쁩니다.
6월30일 저녁7시 제1보조구장 순찰 도신 60대쯤 되시는 직원분 입니다. 이런걸로 어떤 불이익을 당하시는지 모르는데 큰 불이익을 바라고 올리는건 아닙니다. 다시는 이런 일이 반복되지 않게 지도 바랍니다
「짐승×끼라는 폭언 들었네요」에 대한 답변글
작성자 : 황혜란 / 담당시설 : 창원축구센터 / 작성일 : 2022-07-04 13:01:23

고객님 반갑습니다.

『짐승×끼라는 폭언 들었네요에 관한 글을 잘 읽어 보았습니다.

 

먼저 창원축구센터를 이용하시는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께 말씀드린것 처럼 유선상의 답변(경비직원 교육을 철저히 하여 재발하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과 같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창원축구센터 담당자 (☏210-8023)연락 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웃음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