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창원시시설관리공단

먼저보고 인사하는 행복한 창원시설공단
글자 화면확대 원래대로 화면축소
고객의 소리

게시판 이용 시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하지 말아 주십시오.

이용고객 여러분께서 평소 저희 공단에 관한 불편사항이나 공단발전 등 건의사항을 게시하기 위한 코너이며, 접수된 사항은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처리됩니다.

또한 저속한 표현,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명예훼손, 상업성 광고, 정치적 성향의 글, 선거영향, 언론보도 의견 등 게시판 운영의 취지에 맞지 않은 글은 창원시설공단 홈페이지 운영 및 회원약관에 의거 비공개 전환 및 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아울러 신속 정확한 답변을위하여 반드시 주소, 전화번호 등은 정확하게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연기(환불) 신청은 강좌 연기(환불)신청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조회 : 268
고객의 소리 - 전염병과 관련해 글 남깁니다.
전염병과 관련해 글 남깁니다.
시설구분 해양공원 작성자 최○○ 등록일 2020년 01월 24일
설 기간에도 제대로 쉬지 못하시고 고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해양공원을 방문했는데 일하시는 많은 분들께서 마스크 착용을 안하고 계시더라고요. 물론 당장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 혹은 의심이 되는 분들이 창원분들에겐 없지만, 명소라고 타지역에서도 방문해주는 해양공원인 만큼 솔선수범하여 미리 예방해주시는 모습들 보여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전염병과 관련해 글 남깁니다.
처리/답변일 2020년 01월 29일 담당시설 해양공원 담당자 이민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전염병과 관련해 글 남깁니다.에 관한 글을 잘 읽어 보았습니다.

 

먼저 평소 진해해양공원에 많은 관심과 조언을 해주신 데 대해 감사드립니다.

저희 해양공원에서는 전염병 예방 관련 각종 안내문 게시와 수시 직원 교육을 통한

전염병 예방에 힘쓰고 있으며, 고객님께서 건의하신 근무 직원들 마스크 착용 및

방문 고객을 위한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관람시설 내(솔라타워) 열화상 카메라를 설치·운영하여 방문하는 관람객의

건강 상태를 파악하는 등 전염병 예방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귀한 조언에 감사드리며 기타 불편사항은

해양공원관리소(712 0425)으로 연락 주시면 성심껏 조치토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 01. 29.

 

담당 부서 : 창원시설공단 해양공원관리소 (055-712-0425)

 

 

답변만족도
리스트수정 삭제
담당부서 : 기획예산팀 연락처 : 055-712-0048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