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창원시시설관리공단

먼저보고 인사하는 행복한 창원시설공단
글자 화면확대 원래대로 화면축소
고객의 소리

게시판 이용 시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하지 말아 주십시오.

이용고객 여러분께서 평소 저희 공단에 관한 불편사항이나 공단발전 등 건의사항을 게시하기 위한 코너이며, 접수된 사항은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처리됩니다.

또한 저속한 표현,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명예훼손, 상업성 광고, 정치적 성향의 글, 선거영향, 언론보도 의견 등 게시판 운영의 취지에 맞지 않은 글은 창원시설공단 홈페이지 운영 및 회원약관에 의거 비공개 전환 및 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아울러 신속 정확한 답변을위하여 반드시 주소, 전화번호 등은 정확하게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연기(환불) 신청은 강좌 연기(환불)신청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조회 : 81
고객의 소리 - 배드민턴 레슨 문의
배드민턴 레슨 문의
시설구분 내서스포츠센터 작성자 박○○ 등록일 2021년 02월 25일
안녕하세요~
배드민턴 구장을 이용하는 시민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체육관 한동안 시설을 사용하지 못하다가 지금은 이용을 할 수 있어 고맙게 생각합니다.
그런데, 레슨수업을 시작하면 안될까요?
지금 월회원이나 일일자유회원은 기존에 배드민턴을 하던 사람들이 대부분이고,
이제 막 시작한 초보회원들은 레슨을 통해 연습을 해야만 실력을 키울 수 있고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보니까 코치도 배정이 되어 있던데, 레슨을 하는 데에 문제가 있는 걸까요?
어차피 체육관을 개방하였고, 운동하러 오는 사람들도 마스크를 끼고 운동을 하고 있는 상황에서
레슨을 미룬다고 해서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도움이 되는 것도 아닐것 같아서 하는 말입니다.
배드민턴 레슨 문의
처리/답변일 2021년 02월 25일 담당시설 내서스포츠센터 담당자 박용석

○  ○○님 반갑습니다.

    배드민턴 레슨 문의에 관한 글을 잘 읽어 보았습니다.

 

○  저 저희 내서스포츠센터를 이용해 주시고 애정어린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배드민턴 강습관련 사항은 유선 상의 안내 (사회적 거리두기관련

    창원시 지침 등 모니터링을 통한 순차적 강습 운영 검토)와 같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내서스포츠센터 (210 - 8133)으로 연락 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웃음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만족도
리스트수정 삭제
담당부서 : 기획예산팀 연락처 : 055-712-0048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