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창원시시설관리공단

먼저보고 인사하는 행복한 창원시설공단
글자 화면확대 원래대로 화면축소
고객의 소리

게시판 이용 시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하지 말아 주십시오.

이용고객 여러분께서 평소 저희 공단에 관한 불편사항이나 공단발전 등 건의사항을 게시하기 위한 코너이며, 접수된 사항은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처리됩니다.

또한 저속한 표현,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명예훼손, 상업성 광고, 정치적 성향의 글, 선거영향, 언론보도 의견 등 게시판 운영의 취지에 맞지 않은 글은 창원시설공단 홈페이지 운영 및 회원약관에 의거 비공개 전환 및 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아울러 신속 정확한 답변을위하여 반드시 주소, 전화번호 등은 정확하게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연기(환불) 신청은 강좌 연기(환불)신청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조회 : 58
고객의 소리 - 샤워장 및 수영장내 대화금지
샤워장 및 수영장내 대화금지
시설구분 우리누리청소년문화센터 작성자 신○○ 등록일 2021년 02월 25일
샤워장 및 수영장내 대화금지가 너무나 지켜지지 않아서 다른 대책은 없을까요?

특히 샤워장에서의 거리두기도 이루어지지 않을 뿐더러 오히려 시끄러울정도로 어르신들이 대화를 나누셔서 걱정됩니다..
샤워장 및 수영장내 대화금지
처리/답변일 2021년 02월 26일 담당시설 우리누리청소년문화센터 담당자 전재일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고객님의샤워장 및 수영장내 대화금지에 관한 글 잘 읽어보았습니다.

 

먼저 우리누리청소년문화센터를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리며, 이용 중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하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은 유선 상 통화내용과 같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우리누리청소년문화센터(712-0343)담당으로 연락해 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행복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만족도
리스트수정 삭제
담당부서 : 기획예산팀 연락처 : 055-712-0048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