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창원시시설관리공단

먼저보고 인사하는 행복한 창원시설공단
글자 화면확대 원래대로 화면축소
고객의 소리

게시판 이용 시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하지 말아 주십시오.

이용고객 여러분께서 평소 저희 공단에 관한 불편사항이나 공단발전 등 건의사항을 게시하기 위한 코너이며, 접수된 사항은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처리됩니다.

또한 저속한 표현,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명예훼손, 상업성 광고, 정치적 성향의 글, 선거영향, 언론보도 의견 등 게시판 운영의 취지에 맞지 않은 글은 창원시설공단 홈페이지 운영 및 회원약관에 의거 비공개 전환 및 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아울러 신속 정확한 답변을위하여 반드시 주소, 전화번호 등은 정확하게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연기(환불) 신청은 강좌 연기(환불)신청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조회 : 231
고객의 소리 - 인터넷 선착순 접수
인터넷 선착순 접수
시설구분 감계복지센터 작성자 윤○○ 등록일 2020년 01월 20일
금일은 감계복지센터 접수일입니다
분면 인터넷선착순접수였죠
접속도안되는데 선착순접수를 어떻게합니까?
복불복접수죠!!이럴꺼면 뽑기로 접수를했어야죠
6시전부터 접속하려고 대기중인사람들 태반이 못하고 포기했을겁니다

오늘접수못한사람은 다음달에도 접수가 힘들겠죠
기존회원 우선 접수를받으니까요

인터넷접수가 불안정하면 오프라인 접수를하세요
하고싶은사람은 다합니다

다시접수를받던지 다음달도 선착순접수를하던지(기존회원우대없이)
공정한기회를 다시 제공해야합니다

그게안된다면 서버담당에대한 문책이 있어야겠죠
인터넷 선착순 접수
처리/답변일 2020년 01월 23일 담당시설 감계복지센터 담당자 이승기

고객님 반갑습니다.

고객님의 인터넷 선착순 접수에 관한 글 잘 읽어 보았습니다.

먼저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점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건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공단 홈페이지 접속자가 일시에 급증한 원인으로 서버의 장애가 발생하여 복구에 다소

    시간이 많이 소요되었으며, 해당사항의 안내 역시 신속히 드리지 못한 점에 대해 진심으로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향후 반복적인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3월 회원접수 시 인터넷 접수 및 현장접수를 실시하여 고객님께 보다나은 서비스를

    제공토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더 죄송한 말씀을 드리며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감계복지센터

    민원담당자 이승기(T:712-0683)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만족도
리스트수정 삭제
담당부서 : 기획예산팀 연락처 : 055-712-0048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