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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 147
고객의 소리 - 수영신청
수영신청
시설구분 감계복지센터 작성자 주○○ 등록일 2020년 01월 20일
오늘 아침 인터넷으로 수영 신청하여 대기 번호를 받고 수강료를
계좌 이체를 할려고하니 은행에서의 송금은 안되고 인테넷이나 전화로 송금해야만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수강료 지불방법을 카드로 변경 할려고하니 취소했다가 다시 신청하여야 한다고해서
접속해보니 마감되어 결국 수강 신청을 못하였습니다
저처럼 인터넷이나 전화로 송금하지 않는 사람은 신청 자체가 불가능하네요
현장 접수를 통해 현금이나 은행을 통해 송금하는 방식이 있었음합니다
수영신청
처리/답변일 2020년 01월 21일 담당시설 감계복지센터 담당자 이승기

고객님 반갑습니다.

고객님의 수영 신청에 관한 글 잘 읽어 보았습니다.

먼저 감계복지센터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건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고객님께서 건의하신 내용은 유선상의 답변내용과 같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감계복지센터 민원담당자 이승기(T:712-0683)로 연락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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