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창원시시설관리공단

먼저보고 인사하는 행복한 창원시설공단
글자 화면확대 원래대로 화면축소
고객의 소리

게시판 이용 시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하지 말아 주십시오.

이용고객 여러분께서 평소 저희 공단에 관한 불편사항이나 공단발전 등 건의사항을 게시하기 위한 코너이며, 접수된 사항은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처리됩니다.

또한 저속한 표현,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명예훼손, 상업성 광고, 정치적 성향의 글, 선거영향, 언론보도 의견 등 게시판 운영의 취지에 맞지 않은 글은 창원시설공단 홈페이지 운영 및 회원약관에 의거 비공개 전환 및 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아울러 신속 정확한 답변을위하여 반드시 주소, 전화번호 등은 정확하게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연기(환불) 신청은 강좌 연기(환불)신청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조회 : 129
고객의 소리 - 감계복지센터 관련
감계복지센터 관련
시설구분 감계복지센터 작성자 강○○ 등록일 2020년 01월 22일
1. 수영장에 많은 인원이 등록을 한 만큼 인원관리에 애로가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예로, 수강신청한 반이 아닌 다른 반에서 수업을 듣는 경우입니다. 이 경우는 다른 수영장에서도 고객의소리에 진정이 되고 있는 사실을 아시리라 봅니다.
출석체크 및 게시판 공지를 통해 엄격하게 초기 수영장 운영시 관리될 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문란해지기 전에 귀 센터에서 어떻게 관리하실 예정이신지 문의드립니다.

2. 수영장 초기 운영에 따라 시멘트 독이 수영장 pool내에 유입이 되지 않을까 우려됩니다.
최근 개장한 수영장에서 수영을 한 지인들이 피부 변화를 겪는 등 의구심이 있사오니 개장 초기 수영장 pool의 환경을 어떻게 관리하여 임시개장(1/30) 및 정식 개장할 것인지 문의드립니다.
감계복지센터 관련
처리/답변일 2020년 01월 23일 담당시설 감계복지센터 담당자 이승기

고객님 반갑습니다.

고객님의 감계복지센터 관련에 관한 글 잘 읽어 보았습니다.

먼저 감계복지센터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회원등록 시 본인이 등록한 강습반에서 강습을 받도록 각 시간대별 모든 강습반에

    공지하겠으며, 수시 출석체크 실시하여 강습반 현원 관리에 만전을 다하겠습니다.

수질문제는 우리 수영장에서도 수영장 개장전 담수 2회를 실시하였으며, 수질관리에

    만전을 기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감계복지센터 민원담당자 이승기(T:712-0683)로 연락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만족도
리스트수정 삭제
담당부서 : 기획예산팀 연락처 : 055-712-0048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