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창원시시설관리공단

먼저보고 인사하는 행복한 창원시설공단
글자 화면확대 원래대로 화면축소
고객의 소리

게시판 이용 시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하지 말아 주십시오.

이용고객 여러분께서 평소 저희 공단에 관한 불편사항이나 공단발전 등 건의사항을 게시하기 위한 코너이며, 접수된 사항은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처리됩니다.

또한 저속한 표현,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명예훼손, 상업성 광고, 정치적 성향의 글, 선거영향, 언론보도 의견 등 게시판 운영의 취지에 맞지 않은 글은 창원시설공단 홈페이지 운영 및 회원약관에 의거 비공개 전환 및 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아울러 신속 정확한 답변을위하여 반드시 주소, 전화번호 등은 정확하게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연기(환불) 신청은 강좌 연기(환불)신청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조회 : 88
고객의 소리 - 창원 시외버스 민원입니다
창원 시외버스 민원입니다
시설구분 창원종합버스터미널 작성자 김○○ 등록일 2020년 11월 29일
11월 29일 (창원-통영) 차량을 탑승하였습니다
버스 출발과 동시에 10분가량 전화통화를 하시고 그 전화를 끊은 이후에도 수시로 3-4회정도 통화를 하셨습니다. 운전중 통화는 허용되지 않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너무 큰소리로 통회하야 수면을 취할 수도 없었고, 불안한 마음에 이동 내내 불편하였습니다. 더욱이 코로나 사태로 인해 말수를 줄이는 때인데 가장 손님을 자주 마주하는 기사님께서 계속해서 말을 하시니 앞문을 지나가기가 싫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저는 시외버스를 자주 이용합니다 이런 일(운전중 통화)이 비일비재하게 일어나는 것을 알고있습니다. 기사님들께 이러한 민원을 이유로 다시 한번 안전규칙에 대한 사항을 안내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한 기사님만을 향한 면책을 묻는것은 옳은 것 같지않아 정확한 시간과 차량번호는 올리지 않겠습니다
창원 시외버스 민원입니다
처리/답변일 2020년 12월 01일 담당시설 창원종합버스터미널 담당자 정지훈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창원 시외버스 민원입니다.에 관한 고객님의 글 잘 읽어 보았습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은 유선상과 같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교통사업관리소 담당자 정지훈

    (055-712-0155)으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만족도
리스트수정 삭제
담당부서 : 기획예산팀 연락처 : 055-712-0048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