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창원시시설관리공단

먼저보고 인사하는 행복한 창원시설공단
글자 화면확대 원래대로 화면축소
고객의 소리

게시판 이용 시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하지 말아 주십시오.

이용고객 여러분께서 평소 저희 공단에 관한 불편사항이나 공단발전 등 건의사항을 게시하기 위한 코너이며, 접수된 사항은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처리됩니다.

또한 저속한 표현,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명예훼손, 상업성 광고, 정치적 성향의 글, 선거영향, 언론보도 의견 등 게시판 운영의 취지에 맞지 않은 글은 창원시설공단 홈페이지 운영 및 회원약관에 의거 비공개 전환 및 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아울러 신속 정확한 답변을위하여 반드시 주소, 전화번호 등은 정확하게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연기(환불) 신청은 강좌 연기(환불)신청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조회 : 696
고객의 소리 - 안내데스크(불친절)
안내데스크(불친절)
시설구분 시민생활체육관 작성자 강○○ 등록일 2020년 05월 17일
김나래라는 안내데스크 성질이 아주고약하고 아주불친절 합니다.훈계를하시던가교육좀 잘시켜주십시요.
안내데스크(불친절)
처리/답변일 2020년 05월 18일 담당시설 시민생활체육관 담당자 임꽃샘

고객님 반갑습니다.

 

안내데스크(불친절)에 관한 글 잘 읽어 보았습니다.

 

먼저 시민생활체육관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특정 개인에 대한 명예훼손이나 허위사실 기재시 비공개 전환 및 삭제될 수 있으며, 형법 제156무고죄에 해당되어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시민생활체육관(T:712-0732)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웃음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만족도
리스트수정 삭제
담당부서 : 기획예산팀 연락처 : 055-712-0048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