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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 시민의 한사람으로 참 부끄럽습니다.
시민의 한사람으로 참 부끄럽습니다.
시설구분 마산야구센터 작성자 전○○ 등록일 2020년 10월 12일
전국 사회적거리두기가 1단계로 하향조정 되었다는 소식에 수영장 이용에 대해 알아보려 들어왔습니다.
헌데, 이무슨... 그냥 지나칠수도 있는 상황이지만 도저히 상식적으로 납득이 되지않아 글을 남깁니다.
아래 '예의를 지켜주셨으면 합니다'
내용을 읽어보니 본인의 잘못을 인정한다.헌데 직원의 태도가 불쾌하다?
어제까지 거리두기2단계 50인이상 집합금지!
50인이 넘으면 입장이 안되면 돌아가야하는거 아닙니까?
근데 헬스를 끊어 수영장 입장을 한다구요?
글쓴님의 당당함을 보아하니 이런 편법이 처음은 아니었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며.
그러는 회원들도 많겠구나~~라는 생각도 드네요. 실내수영장의 오랜 이용회원이라면요.
국가가 정한 일시적이지만 규칙이고, 그 규칙을 어긴 회원님의 잘못인데 이런것도 민원이 되는 사회구조에 화가납니다.
회원이 당당하지 못하니 직원이 어떤 투로 이야기를 해도 유쾌하지 않습니다.그러니 불쾌할수밖에 없었겠지요.
글쓴님의 표현대로 색출?하러 다니는 직원은 마음이 편할까요?
왜 그런 불편한 상황을 만드시는지요.
본질은 규칙을 어긴 회원의 잘못인데,50인 이상집합금지인데, 님때문에 그나마 운영되던 수영장까지 이용정지되면 그책임은 글쓴님이 지실껀까요?
오히려 불미스러운 일을 만든 회원님이 그직원에 사과를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같은 시설을 이용하는 회원으로 부끄럽습니다.
우리 이러지 맙시다. 수영 못한지 수개월이지만 코로나가 빨리 종식되고 모두가 운동하는 날까지 모두가 지킬건 지킵시다.

그리고, 시설 담당자님~
일처리 똑바로 하십시요!
답변처리 붙여넣기만 해서 무마하지 마십시요.
누가봐도 회원이 잘못한 일인데 직원교육을 하겠다?
옳고 그름을 생각하시고 답변처리부탁하며, 시민의 소리가 무조건 갑이지는 않습니다.





시민의 한사람으로 참 부끄럽습니다.
처리/답변일 2020년 10월 14일 담당시설 마산야구센터 담당자 박광식

고객님 반갑습니다.

시민의 한사람으로 참 부끄럽습니다.에 대한 글 잘 읽어 보았습니다.

마산야구센터 수영장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고객님이 읽으신 민원내용의 답변서를 보시면, 수영장 이용수칙을 지키지 않은 민원인에게는 이용수칙 준수 및 시설운영에 적극 협조를 부탁드렸으며,

우리 직원에게도 고객의 입장에서 한 번 더 고려하여, 보다 친절한 고객응대가 되도록 교육하고 당부한 사항이오니 이해부탁드립니다.

또한, 수영장 이용 시 비슷한 사례가 발생되지 않도록 시설관리에 철저를 기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마산야구센터(712-0504)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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