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창원시시설관리공단

먼저보고 인사하는 행복한 창원시설공단
글자 화면확대 원래대로 화면축소
경영평가결과
연도별 자료보기
이동

경영평가결과

평가기간 : 2020. 4월~8월(서면 및 현지평가)

평가기관 : 지방공기업평가원(행정자치부)

평가내용 : 2019사업년도 공단 경영 실적

평가결과 : 「나」등급

평가현황

평가현황
구분 2001년도 2002년도 2003년도 2004년도 2005년도 2006년도 2007년도
등급(득점) 나 (81.24) 나 (85.49) 라 (77.36) 다 (79.42) 다 (77.82) 가 (86.80) 가 (89.06)
구분 2008년도 2009년도 2010년도 2011년도 2012년도 2013년도 2014년도
등급(득점) 우수(90.08) 우수(90.41) 우수(90.62) 우수(93.65) 가 (93.94) 가 (93.36) 나 (91.21)
구분 2015년도 2016년도 2017년도 2018년도 2019년도 2020년도
등급(득점) 나(92.16) 가(90.12) 나(88.89) 다(80.59) 나(88.02) 나(88.10)

분야별 득점 현황

분야별 득점 현황
평가분야 및 항목 평가방법 배점 득점 평점
1. 지속가능경영   25 21.96 87.84
   1-1. 리더십   14 12.71 90.79
    1-1-1. 경영층의 리더십 절대평가 5 4.39 87.80
    1-1-2. 전략경영 절대, 단계 5 4.32 86.40
    1-1-3. 혁신성과 절대, 단계 4 4 100.00
   1-2. 경영시스템   11 9.25 84.09
    1-2-1. 조직ㆍ인사관리 절대, 단계 5 3.82 76.40
    1-2-2. 재무관리 절대, 단계 6 5.43 90.50
2. 경영성과   40 36.46 91.15
   2-1. 주요사업   17 15.81 93.00
    2-1-1. 시설유지관리 절대평가 5 4.77 95.40
    2-1-2. 사업수입 목표부여(편차) 7 6.04 86.33
    2-1-3. 1인당 시설관리실적 목표부여(A) 5 5 100.00
   2-2. 경영효율성과   13 11.84 91.08
    2-2-1. 대행사업비절감률 목표부여(A) 8 6.84 85.54
    2-2-2. 노동생산성 목표부여(A) 5 5 100.00
   2-3. 고객만족도성과   10 8.81 88.10
     2-3-1. 고객만족도 목표부여(B) 10 8.81 88.10
3. 사회적 가치   35 29.68 84.80
   3-1. 일자리 확대   8 7.3 91.25
     3-1-1. 일자리 창출 및 일ㆍ가정 양립 목표대실적,
절대, 단계
8 7.3 91.25
   3-2. 사회적책임   27 22.38 82.89
     3-2-1. 소통 및 참여 절대, 단계 5 4.18 83.60
     3-2-2. 윤리경영 절대평가 2 1.74 87.50
     3-2-3.. 인권경영 절대평가 2 1.31 65.50
     3-2-4. 재난 안전관리 절대, 목표(A) 10 8.61 86.10
     3-2-5. 지역상생발전 절대, 목표대실적, 단계 8 6.54 81.75
정량지표 계 55 48.95 89.00
정성지표 계 45 39.15 87.00
'나' 등급 100 88.10 88.10
담당부서 : 기획예산팀 연락처 : 055-712-0045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