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창원시시설관리공단

먼저보고 인사하는 행복한 창원시설공단
글자 화면확대 원래대로 화면축소
고객만족도평가
연도별 자료보기
이동

조사개요

조사기간 : 2018. 11. 1. ~ 11. 14.(14일간)

조사대상 : 운영지원부를 제외한 23개 시설 이용고객 1,500명

조사항목 : 3개영역 10개 항목(환경품질+과정품질+결과품질)

조사방법 : 방문면접조사 + 전화면접조사

조사기관 : 다온리서치(주)

신뢰도 : ± 95%(± 5%오차)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종합만족도 : 87.80점

팀별 만족도

팀별 만족도
순 위 구 분 외부고객만족도 평가
1 늘푸른전당 98.39 매우우수
2 해양시설관리소 95.45 매우우수
3 시립테니스장관리소 96.18 매우우수
4 마산종합운동장관리소 95.48 매우우수
5 의창노인복지관 94.53 매우우수
6 창원축구센터관리소 94.30 매우우수
7 진동종합복지관 93.59 매우우수
8 장사시설관리소 91.65 우수
9 우리누리청소년문화센터 91.32 우수
10 창원국제사격장관리소 89.44 우수
11 교통사업관리소 88.92 우수
12 용원국민체육센터 88.68 우수
13 환경사업관리소 87.81 우수
14 성산노인복지관 87.67 우수
15 창원실내수영장 86.70 우수
16 시민생활체육관 84.77 우수
17 해양공원관리소 84.65 우수
18 마산노인복지관 83.89 우수
19 창원스포츠파크관리소 82.97 우수
20 의창스포츠센터 80.86 우수
21 교통편의관리소 78.43 보통
22 진해국민체육센터 78.01 보통
23 성산스포츠센터 75.14 보통
전 체 87.80 우수
담당부서 : 기획예산팀 연락처 : 055-712-0078

콘텐츠 만족도 평가

의견남기기


등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