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창원시시설관리공단

글자 화면확대 원래대로 화면축소
사격장 이용수칙

사격장 이용시 다음 사항을 꼭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실탄사격(산탄총/화약권총/공기소총) 이용시,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하신 후 방문바랍니다.

※ 신분증 미지참 고객님은 이용이 불가합니다.

• 성인 : 주민등록증(정부24 어플을 통한 주민등록증 모바일 확인서비스 포함), 운전면허증, 여권 등 가능

• 청소년 : 만 14세이상 청소년(2009년 생일 지난자에 한함) 사진/생년월일 기재된 학생증, 청소년증, 여권 등 가능

⓵ 학생증에 주민등록번호(생년월일)가 기재되어 있지 않은 경우, 학생증과 주민등록등(초)본 또는 건강보험증을 첨부하여생년월일 확인을 받을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⓶ 부모님 또는 성인 보호자가 신분확인이 가능하여도 신분증 없으면 청소년 실탄사격 불가합니다.
※ 만14세 미만 청소년/어린이는 실탄사격 불가(보호자 동반시에도 불가/ 스크린,레이저사격 가능)

타인에게 위해를 가할 우려가 있거나 심신미약자,음주자는 사격을 제한합니다.

사대에서의 모든 행동은 사선통제 직원의 지시에 따라서 실시합니다.

사대 이외의 장소에서 격발 및 자세연습을 금지합니다.

사격 중 총기 및 실탄에 이상이 있을 때에는 즉시 직원에게 알려야 합니다.

사대에 총을 놓거나 움직일 때에는 약실의 잔탄유무를 확인하고 약실을 개방합니다.

총구는 항상 공중이나 표적방향으로 향하게 합니다.

지정된 사수 외에는 사선에 들어가지 않습니다.

타인의 총기는 승인 없이는 만지지 않습니다.

사대 내에서 카메라 및 휴대폰 사용을 금지합니다.

사격장 내에는 반려동물의 출입을 금지합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사격장 발판의 미끄럼 사고를 예방하기위해 운동화를 착용해주시기 바랍니다.(샌들, 슬리퍼 등 금지)

안전수칙을 지키지 않고 사고가 발생 할 경우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공공시설과 이용객의 안전을 위하여 직원의 안내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