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창원시시설관리공단

글자 화면확대 원래대로 화면축소

시설메인 페이지

  • 진동종합복지관 다양한 프로그램과 전문운영인력을 통해 보다 나은 서비스로 고객여러분께 다가가겠습니다. / 항공에서 바라본 진동종합복지관 본관 건물 전면 모습

주요 서비스 바로가기

주요 서비스
진동종합복지관의 주요 서비스를 빠르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팝업존

  • 2025년도 진동종합복지관 프로그램 이용방법이 변경됩니다 아래 숨김 텍스트로 제공

    2025년도 진동종합복지관 프로그램 이용방법이 변경됩니다

    『시설이용 6개월 등록 상한제 시행
    • 적용시기:2025.1.1.부터
    • 개선내용:시설이용 참여 기회 확대를 위한 기존회원 우선 등록기간 6개월 리셋 시스템 적용
    • 예시
      • 1월 등록 → 7월 신규대상전환
      • 2월 등록 → 8월 신규대상전환
      • 3월 등록 → 9월 신규대상전환
      • 4월 등록 → 10월 신규대상전환
      • 5월 등록 → 11월 신규대상전환
      • 6월 등록 → 12월 신규대상전환
    수영장 『주말 및 공휴일 브레이크 타임 도입
    • 적용시기:2025.1.1.부터
    • 운영일:주말 및 공휴일
    • 운영시간:12:00~13:00(1시간)→ 수영장입장불가 (탈의실 퇴실시간 12:30분)
    • 점검내용:수질 정화를 위한 수중청소기 가동, 안전점검, 유해물질 확인 조치 등
    기타사항
    • 시행일: 2025년 1월 1일 ~ / 모든회원(기존 등록된 고객, 신규 고객 등)
    • 1회 최대 등록기간 : 3개월
    • 6개월 연속 이용 종료 후 다시 신규 등록이 되면 해당 프로그램 시작 월부터 6개월간 다시 연속 이용 가능
    • 6개월 연속 이용 기간 중 재등록 기간 내 신청하지 않을 경우 신규고객으로 전환
    • 문의사항 진동종합복지관 055-712-0255/0260

    시민 모두가 이용하는 공공체육시설로 회원님들의 적극 협조 부탁드리며, 더 나은 서비스와 시설 운영에 노력하겠습니다.

  • 진동종합복지관 함께지킨 청렴생활 아래 숨김 텍스트로 제공

    함께지킨 청렴생활 밝은 사회 밝은 나라

  • 진동종합복지관 청렴실천 10계 아래 숨김 텍스트로 제공

    청렴실천 10계

    • 청렴 1. 공무원 행동강령 준수(직무관련자 : 선물, 금품, 접대, 향응 등 수수 금지)
    • 청렴 2. 부패 방지(부패 행위 : 뇌물수수, 횡령, 유용 행위 금지)
    • 청렴 3. 공익 신고(공직자는 부패행위 신고 의무화, 신고보상금 지급)
    • 청렴 4. 공정·신속한 직무수행(제대로 된 서비스 제공)
    • 청렴 5. 공사 생활 솔선수범(시민으로부터 신뢰받는 공직사회 조성)
    • 청렴 6. 조직문화의 혁신(인사업무, 예산집행, 업무지시 공정성, 상·하간 소통)
    • 청렴 7. 투명성 지향(정보공개 - 햇빛은 최고의 살균제)
    • 청렴 8. 책임성 지향(최선을 다하는 자세)
    • 청렴 9. 양심 있는 행동(양심에 부끄러움이 없는 행정 수행)
    • 청렴 10. 친절하고 감동적인 민원처리(청렴은 친절에서부터 출발)

공지사항

고객의 소리

주요 서비스
진동종합복지관 방문을 환영합니다.
055.712.0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