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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원시시설관리공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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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자세
  • 하나.

    우리는 항상 명찰을 패용하여 업무실명제를 시행하고, 사무실 입구에 담당 업무와 담당자의 성명을 기재한 좌석 배치도를 게시하겠습니다.
  • 하나.

    방문하시는 고객을 맞이할 때는 단정한 복장과 용모로 항상 웃으며 밝은 표정으로 우선 인사를 드린 후 업무를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하나.

    직무관련자 또는 직무관련 직원으로부터 공정한 직무수행을 저해하는 금전, 선물 또는 향응을 받지 않을 것을 다짐합니다.
  • 하나.

    고객의 민원은 5분 이상 기다리지 않도록 신속히 처리하고, 바로 처리하기 어려운 업무는 3일 이내에 처리 결과를 통보하여 드리며, 찾으시는 담당 직원이 없을 경우에는 옆 직원이 처리해 드리고 대신 처리할 수 없는 경우에는 용건을 담당자에게 전달하여 1시간 이내에 고객께 전화 등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하나.

    전화는 벨이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신속하고 또렷하게 “친절히 모시겠습니다. ○○○ 팀 ○ ○ ○입니다"하고 받겠습니다.
  • 하나.

    몸이 불편하신 고객이 방문하실 경우 미리 연락을 주시면 약속시각 5분 전에 입구에 나가서 맞이하고 민원사항을 최우선으로 처리하겠습니다.
  • 하나.

    고객께서 용무를 마치고 돌아가실 때에는“안녕히 가십시오”라고 인사를 정중히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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