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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원시시설관리공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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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이행기준

근무실명제

  • 공단 전 직원은 반드시 명찰을 패용하고 단정한 용모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담당자를 바로 찾을 수 있도록 직원 사진과 담당업무를 기재한 좌석배치도를 사무실 입구에 게시하겠습니다.
  • 전화통화 또는 서면, 회신 시 담당직원의 소속부서와 성명을 명확하게 밝히겠습니다.

고객을 맞이하는 자세

  • 사무실 방문 고객
    • · 방문하시는 고객을 맞이할 때는 “안녕하십니까, 무엇을 도와드릴까요?”라는 인사로 반갑게 맞이하겠습니다.
    • · 찾아오신 고객은 5분 이상 기다리지 않도록 하던 일을 즉시 중단하고 우선으로 처리하겠습니다.
    • · 담당자가 자리를 비운 경우에는 다른 직원이 안내해 드리고, 고객의 문의사항에 충족하지 못한 경우에는 반드시 인적사항과 용건 등을 메모해서 전달하여 담당자가 요구사항을 직접 처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 즉시 처리하기 어려운 업무는 1일 이내에 처리결과를 통보하도록 하겠습니다.
    • · 가실 때는 “더 도와드릴 사항은 없습니까?”라고 물어본 후 “안녕히 가십시오.” 라고 정중히 끝인사를 하겠습니다.
  • 전화 문의 고객
    • · 벨소리가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전화를 받고, “친절히 모시겠습니다. ○○○팀 ○○○입니다.”라고 인사하겠습니다.
    • · 고객에게 ○○○님, 또는 고객님이라 호칭하겠습니다.
    • · 고객이 찾으시는 담당자가 부재중일 경우에는 고객의 전화번호와 용건 등을 메모하여 담당자에게 전달하고, 1시간 이내에 고객이 원하는 의사에 따라 즉시 연락 가능토록 하겠습니다.
    • · 통화 중에는 고객의 의견을 경청할 것이며, 고객의 의견이 명확히 전달되도록 고객이 말씀하시는 중요내용을 반복해서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 · 용무를 해결해 드린 후 전화를 끊기 전 “더 필요하시거나, 궁금하신 사항은 없습니까? 라고 물은 후 통화가 끝날 때에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라고 인사 후 고객보다 나중에 수화기를 내려놓겠습니다.
  • 민원 및 인터넷 홈페이지 이용고객
    • · 민원서류는 고객의 귀중한 의견으로 여기고 신속·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 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된 민원은 1일 이내에 처리함을 원칙을 하며 검토가 필요한 질의 및 건의사항은 3일 이내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 · 민원 성격상 처리 기한이 경과할 경우 진행사항 및 지연 사유 등 중간 회신을 드리겠습니다.
    • · 홈페이지 건의사항에 대한 그 결과에 대해 만족 여부를 바로 체크할 수 있도록 건의사항에 대한 답변과 문자메시지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 알권리 충족과 비밀보장

  • 공단의 경영현황, 시설 안내 및 행사일정 등을 공단 홈페이지에 게재하여 행정의 투명성을 확보하겠습니다.
  • 공단 경영에 따른 제반 사항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보실 수 있도록 정해진 기한 내에 충실히 홈페이지에 게시하겠습니다.
  • 고객께서 제출하신 민원에 대해서는 비밀을 보장하겠습니다.

고객님께 당부드리는 말씀

  • 고객님께서는 우리 공단의 주인임을 늘 잊지 마시고 불편하시거나 만족하지 못한 사항은 그때그때 즉시 지적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의견을 주실 때에는 반드시 성명과 주소, 연락처를 정확히 기재하시어 불필요한 행정력의 낭비가 없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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