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예를들면
이용객 즉시 물 밖으로 이동
자유염소 농도와 pH 확인
염소 농도를 기준 이상으로 올린 뒤 일정 시간 유지
순환·여과 계속 가동
필요 시 필터 역세척
기준 충족 후 재개장
이런 보건지침이나 운영 매뉴얼이 따로없나요?
공지도없고 그냥 이렇게 넘어가는건가요?
원래그런건가요?
똥을떠나서 요즘 떠다니는 부유물이 많아졌어요
관리가 필요해보입니다
❍ 고객님, 반갑습니다.
고객님의 『수영장 수질 관련 민원』 에 관한 글 잘 읽어 보았습니다.
❍ 시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말씀 전해드리며, 건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드리겠습니다.
❍ 해당 상황 발생 즉시 부유물 및 오염물을 제거 조치하였으며 이후 자동수중 청소기 가동,
욕조수 오버풀 진행, 새로운 물 투입, 해당일 기계실 직원 여과 순환 지속, 추가 약품 투입 등
조치를 완료하였으며 현재 수질 상태는 관련 기준에 적합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 또한 고객님들의 쾌적한 수영장 이용을 위하여 긴급 수질검사를 의뢰하였으며 유리잔류염소 농도,
PH적정 기준 등 그 결과를 최대한 빠른시간 내에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평소 수영장 수질관리, 부유물 점점 등을 수시로 점검하여 수영장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관리하겠습니다.
❍ 다시 한번 수영장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보다 나은 수영장 환경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마산회원체육센터 (T:055-712-0524)로 연락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하여 욕설, 비방, 광고, 반복게시물, 연락처가 불분명한 경우 등은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게시한 작성내용으로 인한 법적 문제 발생시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