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하여 욕설, 비방, 광고, 반복게시물, 연락처가 불분명한 경우 등은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게시한 작성내용으로 인한 법적 문제 발생시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에 남기신 연락처는 처리결과를 알려드리기 위함이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동일 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민원은 「다량민원 게시판을 별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다량민원으로 분류 시 알림 없이 게시판 이동이 될 수 있습니다.

공단 시설이용 문의 상담은 「이용문의」, 칭찬글은 「칭찬합시다」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수영승급관련외 상세보기

감계복지센터 수영승급관련외
작성자 구…
댓글 0건 작성일 2025-09-04

본문

10시 수업합니다.
분명 수영승급일과
연수반은 모든영법을 다 익혔으며 장거리수영이 가능한 강습반이다.
등록후 실력미달시 환불될수 있다라고
공지되어있습니다.

그런데..두어달전부터 교정반에서도 뒤에 서던분들이 자율적으로 올라오기 시작.
아무런 제제한마디도 없으니 그게 매달 반복되고 있습니다.
이젠 교정반보다 못한 연수반이되서
우리끼리 종합반이라고 부릅니다.

기존 연수반 운동량보다는 자율적으로 맘대로 오신분들 운동량.배려하느라  이렇게된 이후로1번 2번..서던분들은 거의 안오시고 다른반으로 옮긴분들도 발생했구요.

감계수영장
승급제가 있긴있나요?
이렇게되면 기존 연수반회원들 의욕도 떨어지고
자꾸만 하향평준화되는 상황이 웃프네요.
수영유1.2년한것도 아닌데 이렇게 자율적으로 승급하는분들 다 받아주고 배려해줘서
하향평준화 시키는 연수반은 처음입니다.
「수영승급관련외」에 대한 답변글
작성자 : 하성훈 / 담당시설 : 감계복지센터 / 작성일 : 2025-09-08 13:10:48

고객님 반갑습니다.

수영승급관련외 에 관한 글을 잘 읽어 보았습니다.

 

먼저 저희 감계복지센터에 이용해 주시고 수영장에 대한 애정 어린 관심과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문의하신 수영장 승급 관련 건은 유선상의 안내(반별 특성에 맞게 운영 강화 와 지도자들 간 정기적인 회의로 질서 있게 승급관리 운영)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감계복지센터 민원담당자 (T:055-712-0686

/ 평일 09:00~18:00)에게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하겠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