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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주 늘푸른전당 이용시 여자 샤워실의 샤워 헤드 녹발생으로 인한 교체 요청을 하였고
어제 늘푸른 전당에서 전화가 왔었습니다.
전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파란건 녹이 아니다.
2. 5월에 교체를 했다
3. 청소하는 아줌마가 빡빡 닦아서 코팅이 벗겨진 것이다.
4. 현장 확인을 하였고 문제가 없었다.
5. 타센타 회원인데 언제 왔으며 언제 오며 직접 같이 가서 현장 확인 하자.
타센타는 전화가 아닌 게시물 답변글인 반면 답변글이 아닌 전화가 온것이 이례적이였고 두번이나 저에게 전화를 걸어 전화로 정리하자고 하였음.
오늘 민원 게시물에 답변을 남긴 내용이 유선상과는 전혀 다른 내용임.
1. 일부 노후된 시설물을 교체 하였으며 추가적으로 노후된 시설물 점검 후 교체할 예정
어떻게 하루만에 답변이 바뀔수 있었는지 문의합니다.
전화는 사절 합니다. 게시물 답변 바랍니다.
또한 민원인에 대해 조회를 하였다며 타센타 다니는등 개인정보 조회 언급한 부분은 정당 했었는지 문의합니다.
○ 고객님 반갑습니다.
「노후된 샤워헤드 교체건 민원에 대한 답변 문의 건.」에 관한 귀하의 글을 잘 읽어 보았습 니다.
○ 먼저 늘푸른전당을 이용해 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고객님께서 건의하신 내용은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립니다.
○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유선 안내와 게시글 내용 간의 차이에 대해 혼선을 드린 점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유선 안내는 현장 관리자의 1차 확인 결과에 따른 즉각적인 설명이었으며, 이후 민원 접수에 따라 추가 점검과 관리자 보고를 통해 일부 노후 된 샤워헤드를 교체한 사실을 확인하여 이를 게시글에 반영한 것입니다.
○ 아울러, 민원 처리 과정에서 고객님의 시설 이용 이력을 확인한 것은「이용규정 및 개인정보 수집 제10조(회원정보 수집과 이용)」에 따라, 민원 응대 및 확인을 위한 최소한의 범위 내에서 이루어진 것입니다. 해당 정보는 관련 규정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 추가 문의사항 있으실 경우에는 늘푸른전당 민원담당자(T:712-0364)으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