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3층 교실이 오디오가 안되 시설에 허락을
받고 4층 엘빅실에서 운동을하는데
9시 엘빅 강사님께서 8시에 오셔서
계속 수업에 방해가 되게 왓다갔다하고
뭣때문에 기분이나쁜지
발로 문을 여러번 차는걸 목격했고
문을 닫아놓으면
활짝열어놓고 하시는데
어떻게 강사하시는 분이 기본 매너가
없이 일반 회원들 불편하게 하시는지
운동하는 내내 집중도 안되고 눈치를 바가며 운동해야되는지 기분이 상당히 안좋습니다.
개인 시설도 아니고 공동시설에서 그런 행동을 하시는지ㅡㅡ
저혼자 만의 생각이 아니고 수업하시는 회원들 모두가 불쾌하다고 다들 한마디씩 했습니다.
일반회원도 아닌 강사라는분의 인성이 참 궁금합니다.
채용하실때 인성 검사도 했으면 좋겠습니다.
○ 안녕하십니까?
○ 고객님의『기본매너』에 관한 글 잘 읽어 보았습니다.
○ 고객님께서 질의하신 내용을 바탕으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 관련내용으로 인하여 이용에 불편을 드려 송구하오며 오디오 수리는 금일
완료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해당강사에게 엄중히 주의 조치를 하였으며 향후
동일한 민원이 발생되지 않도록 친절교육을 실시토록 하겠습니다.
○ 시설이용 중 불편함이 발생되지 않도록 서비스에 관련한 가이드라인을
해당강사에게 재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 시민생활체육관 이용고객의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으며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민원담당자(T:712-0737)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