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창원시시설관리공단

글자 화면확대 원래대로 화면축소

고객의 소리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하여 욕설, 비방, 광고, 반복게시물, 연락처가 불분명한 경우 등은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게시한 작성내용으로 인한 법적 문제 발생시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에 남기신 연락처는 처리결과를 알려드리기 위함이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동일 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민원은 「다량민원 게시판을 별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다량민원으로 분류 시 알림 없이 게시판 이동이 될 수 있습니다.

공단 시설이용 문의 상담은 「이용문의」, 칭찬글은 「칭찬합시다」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기본매너 상세보기

시민생활체육관 기본매너
작성자 전…
댓글 0건 작성일 2025-08-13

본문

트로수업을 받고 있는 회원입니다.
3층 교실이 오디오가 안되  시설에 허락을
받고 4층 엘빅실에서  운동을하는데
9시 엘빅 강사님께서  8시에 오셔서
계속 수업에 방해가 되게  왓다갔다하고
뭣때문에 기분이나쁜지
발로  문을 여러번 차는걸 목격했고
 문을 닫아놓으면
활짝열어놓고 하시는데
어떻게 강사하시는 분이 기본 매너가
없이  일반 회원들 불편하게 하시는지
운동하는 내내  집중도 안되고 눈치를 바가며 운동해야되는지 기분이 상당히 안좋습니다.
개인 시설도 아니고  공동시설에서  그런 행동을 하시는지ㅡㅡ
저혼자 만의 생각이 아니고 수업하시는 회원들 모두가 불쾌하다고 다들 한마디씩 했습니다.
일반회원도 아닌 강사라는분의 인성이 참 궁금합니다.
채용하실때 인성 검사도 했으면 좋겠습니다.
「기본매너」에 대한 답변글
작성자 : 정봉규 / 담당시설 : 시민생활체육관 / 작성일 : 2025-08-14 08:55:36

 ○ 안녕하십니까? 

 ○ 고객님의『기본매너』에 관한 글 잘 읽어 보았습니다. 

 ○ 고객님께서 질의하신 내용을 바탕으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 관련내용으로 인하여 이용에 불편을 드려 송구하오며 오디오 수리는 금일 

     완료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해당강사에게 엄중히 주의 조치를 하였으며 향후 

     동일한 민원이 발생되지 않도록 친절교육을 실시토록 하겠습니다.     

 ○ 시설이용 중 불편함이 발생되지 않도록 서비스에 관련한 가이드라인을 

     해당강사에게 재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 시민생활체육관 이용고객의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으며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민원담당자(T:712-0737)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