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하여 욕설, 비방, 광고, 반복게시물, 연락처가 불분명한 경우 등은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게시한 작성내용으로 인한 법적 문제 발생시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에 남기신 연락처는 처리결과를 알려드리기 위함이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동일 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민원은 「다량민원 게시판을 별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다량민원으로 분류 시 알림 없이 게시판 이동이 될 수 있습니다.

공단 시설이용 문의 상담은 「이용문의」, 칭찬글은 「칭찬합시다」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우리누리청소년문화센터 관리소홀 상세보기

우리누리청소년문화센터 우리누리청소년문화센터 관리소홀
작성자 장…
댓글 0건 작성일 2025-10-13

본문

우리누리청소년문화센터를 이용하면서 먼저 데스크 직원들
수고하시는건 알겠는데 너무 성의가 없습니다.
물론 잘하시는분도 있는데 다른 직원땜에 사용하는 사람들이
불편함을 느낍니다. 저뿐만아니라 운동하는 사람들이 몇명인데
열심히 운동하러 왔다가 기분상할때도 있구요.
티켓끊고 다자녀확인 도장 찍으려고하니깐 직원이 그냥 가라고
하네요.
그리고 인터넷에 추석연휴 10월8일 운영중?? 당연히 전화는 안받을테고 갔더니 문닫혀있네요.. 왔다가 그냥 돌아가는사람 몇분 있었습니다.  인터넷에 잘못된거 첨부합니다.

건의사항- 주말이나 평일 수업없는시간 수영장 자유레인
할때 초급 중급 고급 연수 핀수영 이렇게 하는데
고급 연수 레인에 킥판으로 발차기하거나 어르신들 그리고 초보들 사람없다고 들어와서 하는데 제제부탁드리고 안내해주세요.
수영장 안에 안내하시는분들 신경좀 써주세요.
「우리누리청소년문화센터 관리소홀」에 대한 답변글
작성자 : 김욱성 / 담당시설 : 우리누리청소년문화센터 / 작성일 : 2025-10-14 17:17:41

 반갑습니다.

 우리누리청소년문화센터 관리 소홀에 관한 귀하의 글을 잘 읽어 보았습니다.

 

 먼저 우리누리청소년문화센터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 안내실 직원의 응대 태도와 관련하여 불쾌감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해당 직원에게는 즉시 친절 응대 교육을 실시하고 향후 동일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지도관리하겠습니다.      

 

온라인 공지사항 잘못 표기로 인하여 불편을 드린 점 대단히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앞으로는 게시 전 내용을 면밀히 검토하여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 수영장 자유레인 이용 시 불편사항은 관련근무자에게 즉시 전달하였으며이용객의 

  수준별 레인 사용이 될 수 있도록 세심하게 관리하겠습니다.

 

- 고객님께서 불편을 겪으신 점 다시 한 번 더 깊이 사과드리며, 향후에는 더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T:055-712-0307)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