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하여 욕설, 비방, 광고, 반복게시물, 연락처가 불분명한 경우 등은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게시한 작성내용으로 인한 법적 문제 발생시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에 남기신 연락처는 처리결과를 알려드리기 위함이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동일 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민원은 「다량민원 게시판을 별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다량민원으로 분류 시 알림 없이 게시판 이동이 될 수 있습니다.

공단 시설이용 문의 상담은 「이용문의」, 칭찬글은 「칭찬합시다」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구미 가는 버스 문의 드립니다. 상세보기

창원종합버스터미널 구미 가는 버스 문의 드립니다.
작성자 김…
댓글 0건 작성일 2025-09-30

본문

안녕하세요! 작년에 창원에서 구미 가는 버스가 있었는데 왜 올해부터는 안 하나요 ㅜㅜ

대중교통 이용해서 가야 하는데 기차 타고 다시 지하철 타고 환승 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ㅜㅜ

「구미 가는 버스 문의 드립니다.」에 대한 답변글
작성자 : 이정대 / 담당시설 : 창원종합버스터미널 / 작성일 : 2025-10-02 16:20:57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고객님의구미 가는 버스 문의 드립니다.에 관한 글을 잘 읽어보았습니다.

 

창원종합버스터미널의 경우 시설관리는 공단에서 노선관리, 매표소, 버스운행 관련 업무는 시외버스에서 각각 분리하여 운영하며, 고객님의 민원을 운영 측인 창원시외버스터미널 이첩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을 받았습니다.

 

먼저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단 말씀드립니다. 창원-구미 노선은 코로나 이후 여객회사인 경기고속에서 운행을 맡아 일일 2~4회 가량 운행하였으나 지속적인 승객감소 및 타 교통수단 이용증가, 만성적인 승무원 부족 등을 사유로한 여객사 요청에 의해 2025 91일부로 운행이 중단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저희 터미널도 고객님들의 불편사항에 대해 수시로 여객사에 운행재개를 요청하고 있는 상황임을 알려드리며, 여객사 연락처를 기재하오니 아래번호로 연락하여 상세문의 바랍니다.

[경기고속: 02)3436-6366]

 

기타 업체와 관련된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창원시외버스터미널(055-711-5021)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