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객의 소리

건전한 게시판 운영을 위하여 욕설, 비방, 광고, 반복게시물, 연락처가 불분명한 경우 등은 비공개 조치 및 임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게시한 작성내용으로 인한 법적 문제 발생시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에 남기신 연락처는 처리결과를 알려드리기 위함이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동일 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민원은 「다량민원 게시판을 별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다량민원으로 분류 시 알림 없이 게시판 이동이 될 수 있습니다.

공단 시설이용 문의 상담은 「이용문의」, 칭찬글은 「칭찬합시다」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온라인 수강신청 시스템 관련 불만 상세보기

늘푸른전당 온라인 수강신청 시스템 관련 불만
작성자 이…
댓글 0건 작성일 2025-11-22

본문

저는 3자녀를 키우고 있는 맞벌이 가정입니다. 

아이 3명의 수업을 수강하기 위해 3번이나 다른 인증절차를 거쳐야 하고

이번에 재수강을 하려고 아침부터 계속 모바일과 노트북을 오가며 인증을 거쳤으나

(이 사이에 늘푸른전당에 전화를 걸어 인증 확인 요청을 거쳤습니다.)

결국 재수강을 신청할 수 없었고

공단으로 직접 방문하면 방법을 찾아보겠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러나 오후에 다른 일들이 생기면서 마감 시간인 오후 5시까지 직접 방문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아이들의 다음달 재수강을 할 수가 없었고

그것과 상관없이 재수강 신청을 하려면 또 다시 다른 인증절차를 3회 걸쳐 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진심으로 이런 시스템 운영에 화가 나서 글을 남깁니다. 

이렇게 배려 없이 시스템을 운영하고 여러 사람들의 의견이 있었을 것임에도

의견을 무시하며 방만하게 운영되는 이유가 무엇인지 자세히 설명해 주십시오.

그리고 합당한 조치를 취해 주십시오. 

이외에도 제가 재수강을 시도할 때도 휴대전화가 계속 이상하게 입력되어 

여러번 시도했습니다. 

010이라고 치면 01001로 입력이 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