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교정반7시 박정조쌤 감사합니다. 상세보기

내서스포츠센터 교정반7시 박정조쌤 감사합니다.
작성자 정영숙
댓글 0건 조회 53회 작성일 2026-06-23

본문

안녕하세요. 수업을 듣고 있는 회원입니다. 항상 열정적으로 지도해주시는 강사님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어 글을 남깁니다. 강사님께서 눈높이에 맞춰 세심하고 친절하게 가르쳐주신 덕분에 어렵던 배영에 재미를 붙일 수 있었습니다.  한 명 한 명 자세도 꼼꼼하게 교정해주시고,  늘  밝은 에너지가 넘치셔서 수영수업이 기다려지곤 합니다. 
열심히 가르쳐 주셔서 수영실력도 많이 늘었고 매일 기분좋게 운동하고 있습니다.
제일 먼저 수업하고 끝나는 시간 넘어서까지 수영수업하시는 정조쌤~ 3개월동안  수고하셨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