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박정조쌤 감사합니다!!!(오전7시 수업) 상세보기

내서스포츠센터 박정조쌤 감사합니다!!!(오전7시 수업)
작성자 강현실
댓글 0건 조회 73회 작성일 2026-06-23

본문

이른아침 잠이 덜깬 모습으로 수영장에 들어서는  순간  쌤에 활기찬 목소리에 정신이 번쩍듭니다
3개월동안 잘못된 자세부터 지구력까지 많이 성장한것 같습니다
열정적인 모습에 저희도 수업시간이 언제 지나갔나 싶을정도로 재미있게 보냈습니다
익숙해지나 싶었으는데 3개월이 정말 빠르게 지나간것 같습니다
언젠가 다시 쌤과 수업할수 있는 시간이 돌아오겠죠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