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0건
조회 101회
작성일 2026-06-24
본문
저에게 물은 가장 큰 두려움이었어요. 그래서 평생 수영은 할 수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아이들의 버킷리스트가 '엄마와 함께 수영하기'라는 말을 듣고 '물에 뜨기만 해보자!' 하는 마음으로 작년 8월 성산스포츠센터 9시 수영 강습을 신청했고, 좋은 강사님들을 만난 덕분에 처음 목표였던 물에 뜨는 것은 물론 지금은 접영까지 흉내낼 줄 아는 수린이가 되었답니다^^
지난 1년을 돌아보며 그동안 만났던 강사님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어 부족한 글솜씨지만 몇 자 적어봅니다 :)
**신소영 강사님
저의 첫 강사님! 탄탄한 기초와 세심한 피드백, 따뜻한 격려 덕분에 물에 대한 두려움을 이겨내고 수영할 용기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첫 강사님의 중요성을 많이 느끼게 해주셨어요^^
**김창열 강사님
수영을 계속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가 되어주신 강사님!
꼼꼼한 지도와 꾸준한 동기부여, 다양한 기술 지도 덕분에 중급반까지 잘 올라와서 지금껏 수영을 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아프지 마시고 오래오래 지도해주세요~
**원광필 강사님
물에 대한 두려움으로 매일매일 제 자신과의 싸움 중인걸 잘 알아주시고
채근하지 않고 지켜봐주셔서 늘 감사하고 한편으론 잘하지 못해 죄송했습니다ㅠㅠ
못해서 속상해 할 때마다 "계속하면 된다"는 응원이 늘 큰 힘이 되었어요!
지난 6개월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잘생긴 얼굴 계속 보려면 교정반 올라가야겠..?ㅎㅎㅎ)
**심동규, 최원열 강사님
가끔 대체 수업으로 만날 수 있는 두 분 모두 수업 분위기를 환하게 만들어주시는 비타민 같은 강사님들!!!
아낌없는 칭찬과 유쾌한 분위기 덕분에 용기도 얻고 더욱 즐겁게 수영할 수 있었어요~
**김종광 강사님
둘째가 주말 아침 8시 초등 소규모 수업을 듣는데 늦잠 자고 싶을텐데도
선생님도 좋고 수영도 잘하고 싶다고 먼저 집을 나서는 아이로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접배평자 모두 예쁘게 잘 완성시켜주세요~ ^^
**차수민 강사님
수업을 받은 적은 없지만 주말에 혼자 연습하는 모습 오며가며 지켜봐 주시고
부족한 부분을 세심하게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다음 달부터 중급반 맡으신다고 하던데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잘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