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오전7시 교정반 선생님 칭찬합니다! 상세보기

내서스포츠센터 오전7시 교정반 선생님 칭찬합니다!
작성자 조예린
댓글 0건 조회 37회 작성일 2026-06-25

본문

수개월동안 선생님께 수업을 들었는데 아침마다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셔서 덩달아 열심히 수영할 수 있었고 너무 재밌었습니다. 자세교정도 많이 되었고 수영하기위해 일어날 정도로 즐거웠어요. 언젠가 다시 수업받고싶어요.그동안 감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