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침 교정반 선생님 감사합니다 상세보기

내서스포츠센터 아침 교정반 선생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이지혜
댓글 0건 조회 51회 작성일 2026-06-25

본문

항상 활기차게 맞이해주시고
수업도 즐겁게 해주셔서 수영가는게 재밌어요!

잘 안되는 부분들 잘 집어서 일러주시고,
선생님이 하시라는대로 하다보니
안되던 부분도 어느순간 좀 되는거같고
조금씩이지만 성장해가고 있는거같아요

다음에 또 만나서 수영 배우고싶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