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윤민영 강사님을 칭찬합니다. 상세보기

우리누리청소년문화센터 윤민영 강사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김혜진
댓글 0건 조회 6회 작성일 2026-06-28

본문

담당 강사님 대타로 두세 차례 오셨던 강사님은 정말 저에게는 단비같은 분이십니다.
담당 강사님도 잘 가르쳐 주시지만, 윤민영 강사님은 제가 안되는 부분을 해결할 수 있도록 짚어주시고 짧은 50분 내에 개선되도록 이끌어 주셨습니다. 알차게 수업시간을 채워주시는 점도 너무 좋았습니다.
그래서 해당 강사님이 오시는 날은 더 발전할 수 있을 것 같은데 강습 시간이 빨리 끝나는 것 같은  느낌이라 아쉬웠었습니다.
자세하고 성실하게 강습해 주신 윤민영 강사님에게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