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우리누리 9시 고급반 정임선강사님을칭찬합니다. 상세보기

우리누리청소년문화센터 우리누리 9시 고급반 정임선강사님을칭찬합니다.
작성자 나선애
댓글 0건 조회 20회 작성일 2026-06-22

본문

저는 6월에 교정반에 신규등록을 못하고
고급반에 등록하게 되어 처음에는
별루 의욕이 없이 수업을 시작했는데
수업을 할수록 정임선샘이 나의 나쁜
수영버릇과 잘못된 영법등을 차근차근
잘 지도해주셔서 너무너무 만족한
수업을 받고있어서 칭찬글을 올립니다.
"샘 감사합니다.정임선샘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