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분야 및 항목 | 지표성격 | 배점 | 득점 |
---|---|---|---|
1. 지속가능경영 | 63 | 57.75 | |
1-1. 리더십 | 15 | 13.18 | |
1-1-1. 경영층의 리더십 | 혼합 | 5 | 4.2 |
1-1-2. 전략경영 | 혼합 | 5 | 4.51 |
1-1-3. 혁신성과 | 혼합 | 5 | 4.47 |
1-2. 경영시스템 | 13 | 11.72 | |
1-2-1. 조직ㆍ인사관리 | 혼합 | 5 | 4.14 |
1-2-2. 재무관리 | 혼합 | 8 | 7.58 |
1-3. 일자리확대 | 6 | 6 | |
1-3-1. 일자리 창출 및 일·가정 양립 | 혼합 | 6 | 6 |
1-4. 사회적 책임 | 29 | 26.85 | |
1-4-1. 소통 및 참여 | 혼합 | 5 | 4.76 |
1-4-2. 윤리경영 | 정성 | 5 | 4.44 |
1-4-3. 재난·안전관리 | 혼합 | 10 | 8.8 |
1-4-4. 지역상생발전 | 혼합 | 9 | 8.85 |
2. 경영성과 | 37 | 33.03 | |
2-1. 주요사업 | 19 | 18.39 | |
2-1-1. 시설유지관리 및 활성화 노력 | 정성 | 6 | 5.39 |
2-1-2. 사업수입 | 정량 | 7 | 7 |
2-1-3. 1인당 시설관리실적 | 정량 | 6 | 6 |
2-2. 경영효율성과 | 10 | 7.91 | |
2-2-1. 대행사업비절감률 | 정량 | 8 | 5.91 |
2-2-2. 노동생산성 | 정량 | 2 | 2 |
2-3. 고객만족도성과 | 8 | 6.73 | |
2-3-1. 고객만족도 | 정량 | 8 | 6.73 |
정량점수 | 49.5 | 44.89 | |
정성점수 | 50.5 | 44.9 | |
가점 | 2.6 | 0.99 | |
계 | '나' 등급 | 100 | 90.7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