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창원시시설관리공단

글자 화면확대 원래대로 화면축소
이용문의

이곳은 창원시설공단의 시설이용에 있어 문의사항을 상담하는 곳입니다. 내용을 작성하여 주시면 최대한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글 작성 시 개인정보가 불법적으로 이용되는 것을 막기 위해 주민등록번호, 핸드폰 번호 등은 게시하는 것을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다른 이용자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는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비방, 상업적 광고, 욕설, 정치적 성향 내재 등 게시판 운영 취지에 맞지 않는 글은 건전한 인터넷 문화를 위해 삭제하오니 양지해 주시길 바랍니다.

 

공영주차장 공영주차장 다자녀 할인
작성자 이…
댓글 0건 작성일 2023-09-15

본문

창원시 어느 공영주차장이든 경남아이다누리 카드소지하고 있으면 주차비 할인되나요?
혹시 타지역 공영주차장에서도 할인이 되나요?
카드 소지하고 결제는 다른 카드로 해도 할인해당이 되나요?

[이 게시물은 김미경님에 의해 2023-09-16 14:34:22 고객의 소리에서 이동 됨]
「공영주차장 다자녀 할인」에 대한 답변글
작성자 : 이정대 / 담당시설 : 공영주차장 / 작성일 : 2023-09-20 15:14:08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공영주차장 다자녀 할인에 관한 고객님의 글을 잘 읽어 보았습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다자녀 할인은 현재로서는 자동으로 확인하고 감면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따라서 유인주차장의 경우 다누리 카드를 직원에게 보여주시고 감면 요청하시면 되며, 무인주차장의 경우 정산기 아래쪽 호출버튼을 눌러 직원에게 말씀하시고 감면 요청 하시면 됩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교통사업관리소 공영주차장 담당 (T:712-0137)으로 연락 주시면 상세히 안내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