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창원시시설관리공단

글자 화면확대 원래대로 화면축소
이용문의

이곳은 창원시설공단의 시설이용에 있어 문의사항을 상담하는 곳입니다. 내용을 작성하여 주시면 최대한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글 작성 시 개인정보가 불법적으로 이용되는 것을 막기 위해 주민등록번호, 핸드폰 번호 등은 게시하는 것을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다른 이용자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는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비방, 상업적 광고, 욕설, 정치적 성향 내재 등 게시판 운영 취지에 맞지 않는 글은 건전한 인터넷 문화를 위해 삭제하오니 양지해 주시길 바랍니다.

 

공영주차장 공영주차장 월주차만 가능한가요?
작성자 이…
댓글 0건 작성일 2024-02-03

본문

시청옆 공용주차장에
주차공간이 여러대  비어있어서
주차하려고 하니
그기는 월주차만 댈수있이기에
옆에 사설주차장에 주차를 하던지
아님 주차할수 없다고하네요
월주차권이 있는건 알고  있으나
주차장자체를 일반인에게는 제공하지 않나요?
「공영주차장 월주차만 가능한가요?」에 대한 답변글
작성자 : 정정길 / 담당시설 : 공영주차장 / 작성일 : 2024-02-06 16:07:06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공영주차장 월주차만 가능한가요 관련 문의에 관한 고객님의 글을 잘 읽어 보았습니다.

고객님께서 문의 주신 내용과 관련하여 공영주차장 월 정기주차 이용 관련

유의사항 내주차장 만차 시 주차를 할 수 없으며, 주차면을 별도로 확보해 주지 않습니다라고 사전 안내하고 있으며,

시청뒷길 공영주차장은 공개 입찰을 통해 개인이 위탁 운영 중인 곳으로, 2. 6.() 차관리원에게 월 주차 관련 주차면을 사전 확보하지 않도록 관련 내용을 재 안내(지도)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지속적인 위탁주차장 수시점검을 통하여 고객 불편사례 근절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교통사업관리소 공영주차장 담당 (T:712-0134)으로 연락 주시면 상세히 안내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