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창원시시설관리공단

글자 화면확대 원래대로 화면축소
고객의 소리

게시판 이용 시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하지 말아 주십시오.

이용고객 여러분께서 평소 저희 공단에 관한 불편사항이나 공단발전 등 건의사항을 게시하기 위한 코너이며, 접수된 사항은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처리됩니다.

또한 저속한 표현,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명예훼손, 상업성 광고, 정치적 성향의 글, 선거영향, 언론보도 의견 등 게시판 운영의 취지에 맞지 않은 글은 창원시설공단 홈페이지 운영 및 회원약관에 의거 비공개 전환 및 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아울러 신속 정확한 답변을위하여 반드시 주소, 전화번호 등은 정확하게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동일 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민원은 다량민원 게시판을 별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민원해결을 위해 등록된 전화번호로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공단 시설이용 문의 상담은 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창원시립테니스장 누구를 위한 시설인가요(feat.테니스 강좌 개설 수)
작성자 송…
댓글 0건 작성일 2023-05-12

본문

안녕하십니까,


시립테니스장에서 레슨 대기했다가


코치? 담당자?의 성원? 에 힘입어 결국 사설 테니스 레슨을 배우고 있는 1인입니다.


자리도 안나고 


문의할때마다 그냥 초보는 사설에서 배우라는 식으로 말씀하셔서 


사설에서 배우고 있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4월인가 부터 시스템이 나름 개편되어서


온라인으로 수강신청을 받더군요. 체계 개선에 힘써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이렇게하니 공정하게 기회가 부여되는 듯해 보였습니다.


그런데, 실상은 같았습니다.


창원시립테니스장은 테니스 중상급자만을 위한 시설인가요?


현재 개설되어있는 강의 수를 살펴보니


상급 10, 중급 11, 기초 3, 초급 1


중상급자들은 각종 테니스 클럽 및 동호회에 가입하여 자유롭게 경기를 하면서


테니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초보자는 다릅니다. 


랠리가 불가능하니 클럽, 동호회에 가입조차 쉽지 않고, 연습할 공간 조차 없습니다.


이런 현실에서 창원시민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기회가 주어져야하는 창원시립테니스장에서 조차도


초보자의 진입장벽이 높은게 현실입니다.


부디 창원시립테니스장 에서 테니스를 즐기려하는 초보자분들에게 기회를 주셨음 합니다.


한 줄로 요약해서 말씀드리자면, 

중상급 과정을 줄이고 초급,기초반을 늘려달라는 말입니다.



그렇게 해야 적체가 되지 않고 선순환 시스템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누구를 위한 시설인가요(feat.테니스 강좌 개설 수)」에 대한 답변글
작성자 : 이호성 / 담당시설 : 창원시립테니스장 / 작성일 : 2023-05-15 09:27:53

반갑습니다.

 

누구를 위한 시설인가요(feat.테니스 강좌 개설 수)에 관한 귀하의 글을 잘 읽어 보았습니다.

 

먼저 창원시립테니스장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 기존 테니스 강습이 수시접수/등록 방법에서 내부검토를 거쳐 올해 4월부터 정기접수/등록으로 변경하여 온라인 신청을 통해 신규회원 확보와 공정한 기회균등 제공 등 더 나은 시설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 그러나 강습관련 현실적으로 개선해야 될 여러 문제점이 있어 내부 검토를 거쳐 지속적으로 개선중이며, 신규회원 확보를 위한 기존회원 1년 졸업제 및 현실에 맞는 프로그램 운영(강습료 및 강습일수 조정)을 통한 신규반 개설 등을 검토 중에 있으니 빠른 시일에 정착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창원축구센터(창원시립테니스장) 담당자(T:712-0851)에게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테니스장을 이용함에 있어 좋은 내용을 제시해 주심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가정에 항상 웃음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