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창원시시설관리공단

글자 화면확대 원래대로 화면축소
고객의 소리

게시판 이용 시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하지 말아 주십시오.

이용고객 여러분께서 평소 저희 공단에 관한 불편사항이나 공단발전 등 건의사항을 게시하기 위한 코너이며, 접수된 사항은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처리됩니다.

또한 저속한 표현,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명예훼손, 상업성 광고, 정치적 성향의 글, 선거영향, 언론보도 의견 등 게시판 운영의 취지에 맞지 않은 글은 창원시설공단 홈페이지 운영 및 회원약관에 의거 비공개 전환 및 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아울러 신속 정확한 답변을위하여 반드시 주소, 전화번호 등은 정확하게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동일 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민원은 다량민원 게시판을 별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민원해결을 위해 등록된 전화번호로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공단 시설이용 문의 상담은 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창원종합버스터미널 창원시설공단 교통관리소 불친절 안내 사과 요청
작성자 배…
댓글 0건 작성일 2023-09-07

본문

처음 부터 안내를 할 의지가 없고 필요한 부분만 안내를 해주시면 되는데,

바보 취급 하는 말투로 비아냥거리며 안내를 해주셔서 굉장히 수치심을 느꼈습니다.


이와 더불어 월 주차 등록해주시는 직원 분은 자동차 등록증 복사조차 제대로 하지 못하여 당황스러웠고,

종이에 있는 대로 하시면 되고 연장하실 때 기간 내 연장 버튼 눌러서 진행하면 된다고 안내 받았습니다.

등록이 됐다고 말씀 해주시지 않아 제가 먼저 다 된 것이 맞냐고 여쭤보기도 했구요.


그렇지만 위의 경우에는 직원이 일이 익숙지 않을 경우 발생할 수 있는 상황이기도 하고, 제가 안내를 잘못 이해한 부분도 있으니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전화 통화의 경우 굉장히 무례하고 불쾌했습니다. 해당 사무소 직원 분은 전화 응대 교육을 다시 받으셔야 될 것으로 보이며, 안내를 해주신 직원 분은 저에게 직접 사과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055-712-0132 오후 1시 54분 안내>

본인: 종합버스터미널 공영주차장 월주차 등록했는데 여기에 문의 드리면 되나요?

안내원: 네

본인: 월주차를 이틀 전에 등록했는데 어제 만료라고 뜨면서 결제가 됐어요. 제가 다시 들러서 등록을 진행해야 하나요?

안내원: 네 (하고 끊으려는 조짐이 보였음)

본인: (의문스러운 말투로) 제가 엊그저께 등록을 진행했는데 또 들러서 등록을 해야 하나요?

       >기간 내에 연장만 하면 들를 필요 없다고 안내 받음

안내원: (황당하다는 말투로) 그게 무슨 말씀이세요?

본인: 제가 등록한 날에는 정기주차로 표시되어서 무료로 나갔고 그 다음 날인 어제는 결제를 하고 나갔습니다.

안내원: 차량 번호가 어떻게 되세요?

본인: *** **** 요.

안내원: 기계에 결제는 하셨어요?

본인: 아뇨. 연장 버튼 누르기 전까지 진행하고 나가니 정기주차 차량으로 떠서 따로 결제하지 않고 나갔습니다.

      >연장 버튼은 연장할 때 사용하면 된다고 안내 받아 누르지 않음

안내원: (비아냥거리는 말투로) 연장 버튼 눌러서 결제까지 진행하셔야 주차가 등록이 되죠.

         (기가 차다는 듯이) 안내 못 받으셨어요?

본인: (황당하다는 말투로) 받았는데 제대로 받진 못했습니다.

안내원: 결제를 해야 되죠.

본인: 그럼 그쪽에서 기간 설정을 해주시는 게 아닌가 보네요?

안내원: 네 저희는 차량 등록만 해드리죠.

         5일은 무료로 나가셨고 6일은 6000원 내셨다고요?

본인: 6일은 5500원이네요.

안내원: (갑자기 혼잣말) 아 이거 우째야 되노?

안내원: 이거 5일에 무료로 나가신 거는 저희 손해거든요? 일단 오늘로 다시 등록해드릴게요. 다시 결제하세요.

본인: 네 알겠습니다.

「창원시설공단 교통관리소 불친절 안내 사과 요청」에 대한 답변글
작성자 : 이경은 / 담당시설 : 창원종합버스터미널 / 작성일 : 2023-09-14 16:53:59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창원시설공단 교통관리소 불친절 안내 사과 요청에 관한 고객님의 글을 잘 읽어 보았습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유선으로 연락을 드렸습니다만, 다시 한 번 안내 드리겠습니다.

우선 통화를 하시며 불쾌감을 느끼게 한 점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해당직원은 물론 전 직원 친절교육을 통하여 이러한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교통사업관리소 공영주차장 담당 이경은 (T:712-0137)으로 연락 주시면 상세히 안내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