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창원시시설관리공단

글자 화면확대 원래대로 화면축소
고객의 소리

게시판 이용 시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하지 말아 주십시오.

이용고객 여러분께서 평소 저희 공단에 관한 불편사항이나 공단발전 등 건의사항을 게시하기 위한 코너이며, 접수된 사항은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처리됩니다.

또한 저속한 표현,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명예훼손, 상업성 광고, 정치적 성향의 글, 선거영향, 언론보도 의견 등 게시판 운영의 취지에 맞지 않은 글은 창원시설공단 홈페이지 운영 및 회원약관에 의거 비공개 전환 및 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아울러 신속 정확한 답변을위하여 반드시 주소, 전화번호 등은 정확하게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동일 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민원은 다량민원 게시판을 별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민원해결을 위해 등록된 전화번호로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공단 시설이용 문의 상담은 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감계복지센터 환불 관련 안내 문제있다고 생각함
작성자 김…
댓글 0건 작성일 2023-12-06

본문

다른 수영장 등록하여
직접 방문해 환불신청함
직원이 이유를 물어봐서
집과 가까운 우리누리에 신청해서 이제 안온다 답변하니
직원이 잘되었다고 얘기함
신청서 제출함
근데  계좌로 사물함만 환불됨
기다리면 되는지 알고 기다림
아무리 기다려도 환불안되어서
다시 문의함
직원왈:사물함 환불만 신청했다고 함
수영 환불은 따로 또 신청했어야한다고 함
지금이라도 다시 신청해라함

처음에 방문해서 다른 수영장간다고 환불 요청할때
환불신청서 2개 쓰라고  안내해야했다고 생각됨
다른 수영장 가서 여기 안온다고 했는데도
사물함 환불 신청서만 받는 것이 이해안됨
「환불 관련 안내 문제있다고 생각함」에 대한 답변글
작성자 : 배기한 / 담당시설 : 감계복지센터 / 작성일 : 2023-12-08 11:20:41

반갑습니다.

환불 관련 안내 문제있다고 생각함에 관한 글을 잘 읽어 보았습니다.

 

먼저 감계복지센터를 이용하며 불편함을 드려 죄송하며,

건의하신 내용에 대해서는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 안내실의 혼선으로 인하여 환불과정에서 미흡했던 점에 대해 죄송하게 생각하며,

위와 같은 상황이 재차 발생하지 않도록 직원들의 수시교육을 통해 시설운영에 더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감계복지센터 민원담당자

(T:055-712-0683 / 평일 09:00~18:00)에게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