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창원시시설관리공단

글자 화면확대 원래대로 화면축소
고객의 소리

게시판 이용 시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하지 말아 주십시오.

이용고객 여러분께서 평소 저희 공단에 관한 불편사항이나 공단발전 등 건의사항을 게시하기 위한 코너이며, 접수된 사항은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처리됩니다.

또한 저속한 표현,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명예훼손, 상업성 광고, 정치적 성향의 글, 선거영향, 언론보도 의견 등 게시판 운영의 취지에 맞지 않은 글은 창원시설공단 홈페이지 운영 및 회원약관에 의거 비공개 전환 및 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아울러 신속 정확한 답변을위하여 반드시 주소, 전화번호 등은 정확하게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동일 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민원은 다량민원 게시판을 별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민원해결을 위해 등록된 전화번호로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공단 시설이용 문의 상담은 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창원종합버스터미널 창원고속버스터미널 수화물 직원들 불친절
작성자 이…
댓글 0건 작성일 2024-02-07

본문

고생하십니다. 종합터미널 고속버스수화물 이용할때 마다 매번 느끼는점인데 진짜 너무 불친절합니다 어투고 공격적이시고 누가 공짜로 해달라한것도 아니고 값을 지불하고 이용하는 일종의 서비스인데 가기가 꺼려질정도로 매번 불쾌하네요
과거 글 보면 이전에도 이런 동일 사항으로 민원이 올라와있던데 왜 바뀌질 않는걸까요 일하기 싫으면 그만둬라 해야죠
엄중하게 다뤄주세요
「창원고속버스터미널 수화물 직원들 불친절」에 대한 답변글
작성자 : 이정대 / 담당시설 : 창원종합버스터미널 / 작성일 : 2024-02-08 14:20:04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고객님의창원고속버스터미널 수화물 직원들 불친절에 관한 글을 잘 읽어보았습니다.

 

창원종합버스터미널의 경우 시설관리는 공단에서 노선관리, 매표소, 수화물 관련 업무는 중앙고속에서 각각 

분리하여 운영하며, 고객님의 민원을 운영 측인 중앙고속에 이첩 하였습니다.

 

중앙고속에서는 수화물 담당 직원에 주의조치 및 친절교육을 실시하였고, 재발방지를 위한 노력을 약속하였습니다.

 

기타 업체와 관련된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중앙고속(055-265-9570)연락 주시면 상세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