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창원시시설관리공단

글자 화면확대 원래대로 화면축소
고객의 소리

게시판 이용 시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하지 말아 주십시오.

이용고객 여러분께서 평소 저희 공단에 관한 불편사항이나 공단발전 등 건의사항을 게시하기 위한 코너이며, 접수된 사항은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처리됩니다.

또한 저속한 표현,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명예훼손, 상업성 광고, 정치적 성향의 글, 선거영향, 언론보도 의견 등 게시판 운영의 취지에 맞지 않은 글은 창원시설공단 홈페이지 운영 및 회원약관에 의거 비공개 전환 및 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아울러 신속 정확한 답변을위하여 반드시 주소, 전화번호 등은 정확하게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동일 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민원은 다량민원 게시판을 별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민원해결을 위해 등록된 전화번호로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공단 시설이용 문의 상담은 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공영주차장 어쩌구니 없는 115번 형태
작성자 김…
댓글 0건 작성일 2024-03-07

본문

신호 걸려서 정류장 뛰어 갔는데 브레이크 한번 받지도 않고 그냥 지나는 어쩌구니 형태.
어디 고객 없이 일할 수 있는지. 돈 벌어 먹ㅇㄹ 수있는지  보자
3/7일 20시30분이후 대방동개나리 4차 운행 차량
「어쩌구니 없는 115번 형태」에 대한 답변글
작성자 : 이정대 / 담당시설 : 공영주차장 / 작성일 : 2024-03-11 11:44:15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고객님의어처구니 없는 115번 행태에 관한 글을 잘 읽어보았습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115번 버스는 시내버스로 확인됩니다.

창원종합버스터미널은 시외버스와 고속버스만 운영하고 있어 해당 문의는 창원버스정보

시스템(055-225-7251)으로 연락바랍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