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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원시시설관리공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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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생활체육관 시민생활체육관 고객응대시스템 개선 촉구
작성자 현…
댓글 0건 작성일 2024-04-13

본문

2024.4.13.토

시민생활체육관 체육관 배드민턴을 이용하기위해 인터넷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이용가능여부를 확인하였으나(토요일일요일공휴일06시~18시)이용시간만 제시되어있었음

혹시 헛걸음하는 일이 있을까봐 전화를 미리하여 이용가능여부를 확인하고자하였으나 전화통화가 안됨.

15시 30분 경부터 16시까지 30분에 걸쳐서 전화를 수차례 시도하였으나 전화를 받지않음.
전화는 안내된 두 개의 전화번호를 번갈아 전화시도를 하였음.

16시 경까지 전화를 받지 않아 그냥 시민생활체육관으로 출발함.

데스크에 도착해서 이용가능여부를 확인해보니 토요일은 06시부터 09시까지만 사용가능하고
일요일은 06시부터 18시까지 사용가능하다고함

토요일이므로 오후시간에는 사용할 수 없다는 안내를 들었는데
이용시간을 확인하는게 이렇게 직접 가서 할 수밖에 없는 것인지 의문입니다.

요청사항
1. 시설의 이용가능시간 및 프로그램을 세부사항까지 제시하여 인터넷으로 확인가능하도록 해줄것을 요청함

2. 4월 13일 토요일 오후 4시경 근무자가
 “다른 민원 전화 통화중인경우에 전화 통화가 안될 수 있다” 고 하였는데
-그 응대의 진위여부 확인을 아래와 같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민원 전화 통화중일 경우 나중에 걸려온 전화에 신호음이 어떻게 되는지 확인해보시고 알려주시기를 요청함

3. 그런 경우에도 일반 통화연결음이 나온다면 통화중대기하는중이라는 안내음이 나오도록 조치를 하여 민원인이 얼마나 기다려야하는지, 응대가 제대로 되고있음을 알도록 해주시기를 요청함

4. 본 민원인은 금일의 상황이(이용가능여부를 인터넷에서도 확인할 수 없고, 전화응대도 30분동안 안되며, 현장에가서 헛걸음하게된 어이없는 상황)매우 황당하여 현장에서 전화가 연결되는지 4월 13일 토요일 오후 4시경 근무자가 지켜보는 가운데 전화통화를 시도하였으며 이상없이 전화 신호음이 울렸음.(통신의 문제 아님) 해당 근무자는 본 민원인에게 어떠한 사과도 시민생활체육관 정보제공, 민원응대시스템의 불합리함에 대해 언급조차 없음.
-민원데스크 고객 응대를 더 친절하게 하도록 직원 교육을 철저히 해주시기를 요청함(매우 불쾌하였음)
「시민생활체육관 고객응대시스템 개선 촉구」에 대한 답변글
작성자 : 김우진 / 담당시설 : 시민생활체육관 / 작성일 : 2024-04-19 10:11:59

 반갑습니다.

 

시민생활체육관 고객응대시스템 개선 요구에 관한 귀하의 글을 잘 읽어 보았습니다.

 

 먼저 시민생활체육관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귀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 시민생활체육관 시설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사항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1. 시설의 이용가능 시간 및 프로그램 세부사항을 인터넷 확인에서 가능하도록 조치

시민생활체육관 시설 이용시간 및 프로그램 운영 세부사항은 시민생활체육관

홈페이지 알림마당 > “공지사항란에 매월 프로그램 회원모집 안내문에 게시되어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2. 안내실 통화중일 경우 통화가 안 되는 진위여부 확인

주말 1층 종합안내실 근무자는 1명 입니다. 따라서 근무자 1명이 고객응대로

1대의 전화기로 통화중일 경우 다른 1대의 전화기를 응대하기에 어려운 점이

있음을 양해바랍니다.

 

3. 통화중이 경우 통화 대기중 안내 멘트 요청

현재 1층 종합안내실 전화기에 통화중일 경우 다른 1대의 전화기로 자동 연결

되는 시스템입니다.

또한 1층 종합안내실 전화기 2대 모두 통화중일 경우 사무실로 전화가 자동

연결되어 고객님들의 전화를 응대하고 있습니다.

고객님 요청처럼 안내실 전화가 통화중일 경우 통화중이란 안내 멘트를 하고

고객님들을 기다리게 하였으나, 고객민원이 발생하였습니다. 따라서 현 방식으로

종합안내실 전화가 통화중일 경우 즉시 다른 전화기로 연결되어 고객과 통화가

될 수 있도록 자동 설정하였습니다

 

4. 끝으로 시설이용 및 고객응대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응대 및 고객친절 서비스 제고를 위해 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시설 이용 고객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시민생활체육관 담당자 김우진(T:712-0741)으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과의 소통을 위하여 시민생활체육관 민원24를 운영중에 있으며문의사항에

   대한 즉문 즉답이 가능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시민생활체육관 검색  민원 24(시설운영.접수환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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