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창원시시설관리공단

글자 화면확대 원래대로 화면축소
고객의 소리

게시판 이용 시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하지 말아 주십시오.

이용고객 여러분께서 평소 저희 공단에 관한 불편사항이나 공단발전 등 건의사항을 게시하기 위한 코너이며, 접수된 사항은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처리됩니다.

또한 저속한 표현,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명예훼손, 상업성 광고, 정치적 성향의 글, 선거영향, 언론보도 의견 등 게시판 운영의 취지에 맞지 않은 글은 창원시설공단 홈페이지 운영 및 회원약관에 의거 비공개 전환 및 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아울러 신속 정확한 답변을위하여 반드시 주소, 전화번호 등은 정확하게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동일 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민원은 다량민원 게시판을 별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민원해결을 위해 등록된 전화번호로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공단 시설이용 문의 상담은 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상복공원 글 남깁니다.
작성자 김…
댓글 0건 작성일 2022-01-06

본문

상복공원에서 화장 기다리고 있는 도중에 커피를
주문했고 바닥에 쏟아 닦을 것을 커피숍에 요청했습니다
밖에 있던 휴지로 닦았고 직원분께서 화장실에 밀대가
있으미 닦으라고 하셨습니다
친척분께서 화장실에 밀대가 없다고 휴지로 닦았고
(밀대를 못 찾으셨을 수도 있습니다. 휴지로 될 거 같다 하셔서
휴지로 닦았습니다)
바닥을 다 닦은 후 커피숍에 다시 가서 휴지통 여기 두면 되냐고
문의했고 직원분께서 휴지통이 다 찼으니 저희에게직접 비우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서비스가 어느정도 셀프로 운영되면 어느 선까지
셀프로 해야함을 아나, 쓰레기통까지 직접 비우라고 하는 건
아닌 거 같습니다. 그렇다면 조금 더 말씀이라도 친절히 해주셨다
「글 남깁니다.」에 대한 답변글
작성자 : 배인호 / 담당시설 : 상복공원 / 작성일 : 2022-01-06 10:04:11

김민주님 반갑습니다.

글 남깁니다의 글을 확인 후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창원시립상복공원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스럽게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화장장 유족대기실 옆에서 운영하는 커피전문점은 상복에서 테이크아웃 형태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김민주님의 글을 확인 후 커피전문점 직원에게 같은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유의당부를 하였습니다.  

기타 불편사항은 창원시립상복공원으로 연락(712-0902. 배인호)을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김민주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 드리며,

   창원시립상복공원에 대한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