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창원시시설관리공단

글자 화면확대 원래대로 화면축소
고객의 소리

게시판 이용 시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하지 말아 주십시오.

이용고객 여러분께서 평소 저희 공단에 관한 불편사항이나 공단발전 등 건의사항을 게시하기 위한 코너이며, 접수된 사항은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처리됩니다.

또한 저속한 표현,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명예훼손, 상업성 광고, 정치적 성향의 글, 선거영향, 언론보도 의견 등 게시판 운영의 취지에 맞지 않은 글은 창원시설공단 홈페이지 운영 및 회원약관에 의거 비공개 전환 및 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아울러 신속 정확한 답변을위하여 반드시 주소, 전화번호 등은 정확하게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동일 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민원은 다량민원 게시판을 별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민원해결을 위해 등록된 전화번호로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공단 시설이용 문의 상담은 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교통약자특별교통수단 노약자콜택시
작성자 김…
댓글 0건 작성일 2022-02-24

본문

이용자입니다  예약시간에 예약하려고 전화했는데 아예통화가 안되는건 무슨경우입니까
이용하지 말라는건가요  저녁9시부터 예약시간인데 전화안받는다는건 예약안받는다는
겁니까 이용하지 말라는건가요 콜센터인데 예약받는곳인데 고객님이 전화를 받을수 없다
는 멘트만 나오고 전화가 끈겼습니다
「노약자콜택시」에 대한 답변글
작성자 : 조민성 / 담당시설 : 교통약자특별교통수단 / 작성일 : 2022-03-03 10:05:55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노약자콜택시에 관한 고객님의 글 잘 읽어 보았습니다.

 

 

먼저 교통약자특별교통수단을 이용해 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예약콜에 관한 사항은 경상남도에서 관리하고,  

 

     경상남도 택시조합에서 운영하는 콜센터 업무임을 알려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지적하신 사항을 콜센터에 이첩하였으며, 앞으로도 교통약자

 

    특별교통수단에 대한 꾸준한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교통편의관리소 (055-712-0562)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