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창원시시설관리공단

글자 화면확대 원래대로 화면축소
고객의 소리

게시판 이용 시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게시하지 말아 주십시오.

이용고객 여러분께서 평소 저희 공단에 관한 불편사항이나 공단발전 등 건의사항을 게시하기 위한 코너이며, 접수된 사항은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및 관련 법령에 따라 처리됩니다.

또한 저속한 표현,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명예훼손, 상업성 광고, 정치적 성향의 글, 선거영향, 언론보도 의견 등 게시판 운영의 취지에 맞지 않은 글은 창원시설공단 홈페이지 운영 및 회원약관에 의거 비공개 전환 및 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아울러 신속 정확한 답변을위하여 반드시 주소, 전화번호 등은 정확하게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동일 사항에 대하여 다수로 게시된 민원은 다량민원 게시판을 별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민원해결을 위해 등록된 전화번호로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공단 시설이용 문의 상담은 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창원시립테니스장 번호1339 "테니스 레슨관련" 답변에 대한 회신
작성자 정…
댓글 0건 작성일 2023-02-10

본문

1. 업무에 수고가 많으십니다.

2. 테니스레슨관련 답변과 관련하여 사전에 전화통화도 하였으나, 요청사항을 충분하게는 이해 못하시는 것 같아서 추가로 말씀드리오니 업무참조 바랍니다.

  1) 공단 홈페이지의 이용안내가 실시행과 동일하다고 하나,  "레슨안내","수강신청안내"의 안내사항이 아직도 수정되지
        않고 있으니 수정이  필요합니다. 
      가) 레슨안내의 "강습시간 : 06:00~22:00"을  말씀하신 실제 운영시간으로 수정 필요.
            ex) 강습시간 : 06:00~11:00, 17:00~22:00
      나) 수강신청안내의 "수강정보" 중에서 "시간"이  30분 간격으로 "06:00~06:30  ~ 21:30~22:00"에 표기된 부분 중
            레슨을 하지 않고 있다는 "11:00~17:00"의 시간 표기는 실제 운영시간으로 수정 필요.
  2) 레슨강의 시간표별 "레슨신청 완료/레슨신청 가능"을 색상 또는 글로서 표기하여 공개 요청 : 도대체 몇 명이나  레슨
        을 받고 있는지? 몇 명의 대기자가 있는지 말씀하시는 것과 실제 운영과는 많이 상이하다고 보이니 말씀드리는 것입
        니다.(레슨비용은 지불하고 레슨에 참석하지 않으면 상기와 같이 비춰질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 .)
  3) 레슨은 1달 간격으로 사전에 일정기간에 신청하는 제도가 필요함 : 레슨 대기가 1년이라는 것은 규정을 수정하는 것
        이  맞다고 사료됨.
  4) 자동 연습기 설치요청 : 실내연습장 시공 공사가 발주되는 것으로  확인되는데, 자동 연습기를 별도로 이용하는 시설
        도 확보하였으면 좋겠읍니다. 
  5) 레슨강사 확보 : 이익을 우선하는 시설이 아닌 공익시설임을 반영하는 것이 필요하다 사료되며, 레슨강사가 전국적으
        로 수요가 많다고는 하나, 말씀하시는 것과 같은 정도는 아닌 것으로 알고 있으니 참조바랍니다.

3. 결언 :  기존의 업무에도 바쁘실텐데 이런 요청에 대하여 시간을 뺏는 것 같아서 미안하기도 합니다만, 테니스 레슨을 위해서 여러 테니스장을 둘러보던 중 이해가 안가는 사항에 대하여 말씀드렸다는 점을 감안하시고, 제 3 자의 시각에서 보시길 재차 말씀드립니다. 
이번 회신내용이 답변이 별도로 필요한 사안은 아님을 말씀드리나, 상기 요청사항들은 다시 한번 첵크하시는 것이 필요할 듯 합니다.  끝.
「번호1339 "테니스 레슨관련" 답변에 대한 회신」에 대한 답변글
작성자 : 이호성 / 담당시설 : 창원시립테니스장 / 작성일 : 2023-02-13 14:09:56

반갑습니다.

 

번호1339“테니스 레슨관련답변에 대한 회신 에 관한 귀하의 글을 잘 읽어 보았습니다.

 

먼저 창원시립테니스장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 1), 2)번에 대해서는 현재 홈페이지 수정/검토중이며, 2. 24.()까지 완료예정입니다.

- 3)번에 대하여 기 답변과 같이 3월부터 정기접수/등록으로 변경하여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고,

- 4)번의 자동볼머신기 구입관련은 예산을 확보하여 조속한 시일에 2대를 구입하여 설치 운영할 예정입니다.

- 5)번 강사확보관련 도급강사의 수입보전 방안을 검토하여 공개채용 모집을 통해 지속적으로 확보하도록 하겠으며, 테니스장을 이용함에 있어 좋은 내용을 제시해 주심에 다시 한 번 감사를 드립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창원축구센터(창원시립테니스장) 담당자 이호성(T:712-0851)으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