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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등록 기간이 사라지고, 6개월 재등록 상한제로 되었습니다.
저는 신규 수강생 입장이 충분히 이해됩니다.
하지만, 마산 인구는 노령층 인구 비율이 훨씬 높습니다.
신마산에서 노령층을 위한 스포츠센타는 합포 스포츠센타가 유일합니다.
신규 회원을 온라인으로 전부 전환하면 노령층은 접수에서 밀릴 수 밖에 없습니다.
온라인 교육을 실시했지만 한계는 있습니다.
오늘 신규회원 등록에 80대 노모를 위해서 3명이 나섰고, 컴퓨터,핸드폰을 동원하여 등록은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
직장을 다니고 있는 자식들은 월요일 오전은 젤 바쁜 시간대입니다.
또한 직장일로 접수를 못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지역 사례를 비교 조사해보고, 좀 더 나은 노령층을 위한 접수 방법을 부탁드립니다.
○ 송○○님 반갑습니다.
『신규 회원 접수 온라인화에 대해서』에 관한 글을 잘 읽어 보았습니다.
○ 먼저 센터 이용에 불편을 겪으신 점에 대해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의 답변은 유선상 안내해 드린 내용과 같음을
알려드립니다.
- 저희 센터는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간 균등한 공공체육시설 이용에 대한 제도
개선으로 6개월 등록 상한제를 온라인 접수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접수를 어려워하시는 정보취약계층(노령층 등)을 대상으로 온라인
수강신청 설명회(12회) 및 접수 당일 온라인 수강신청 도움존을 운영하여
디지털 취약계층(노령층 등)의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온라인 수강신청 방법 즉시 개선은 어려우나 추후 공단 산하 스포츠센터
담당자 회의를 통해 효율적인 수강신청 방안을 모색하겠습니다.
○ 추가 문의사항은 (712-0023)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웃음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